2017 GOTY 최다 수상작 '젤다의 전설' 국내 예약 정보 공개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예약 판매를 오는 2018년 1월 5일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광대한 세계를 무대로 전투와 성장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전세계 390만 장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2017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 이하 GOTY)의 수상을 사실상 확정지은 작품이기도 하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휴대용, 거치형 플레이를 함께 제공하는 닌텐도 스위치의 기능에 최적화 되어 TV 화면으로 즐기는 플레이와 외부에 휴대할 수 있는 본체를 통해 외부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스타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국닌텐도는 오는 2018년 2월 1일 발매 예정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예약 판매를 1월 5일부터 시작한다. 예약 구매 및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모험에 도움이 되는 지식이 담겨있는 모험 가이드북과 모험의 무대가 되는 하이랄 전체 맵이 증정된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이미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