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10 마블퓨처파이트, 캐릭터 2종 추가 등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캐릭터 2종 추가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 캐릭터 2종과 유니폼 3종,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웨폰 X' 프로젝트에 의해 울버린의 DNA로 복제된 'X-23', 우주적 힘을 지닌 인공 생명체로 우주를 지키는 '아담 워록' 등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 또한 '퍼니셔', '사타나', '팔콘' 등 캐릭터 3종에 최근 '마블 레거시' 코믹스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X-23'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모드도 추가했다. 이번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는 'X-23'과 관련된 새로운 테마로 구성됐으며, 지정된 영웅 혹은 유니폼만 사용 가능한 타임라인 배틀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넷마블은 이용자가 보유한 영웅들의 등급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영웅 통계 기능을 추가했으며, 새로고침 기능을 통해 새로 생성된 다른 유저의 차원의 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마블 퓨처파이트
마블 퓨처파이트

- 로스트사가, 신규 진화용병 '와일드 복서'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진화용병 '와일드 복서'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와일드 복서'는 1차 진화 시 쿨타임 감소를 비롯해 기본 공격 효과가 무릎꿇기로 변경되고, 2차 진화를 하면 공중에 떠오른 상대에게 바운딩이 가능하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거치면 날렵한 주먹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잽' 기술이 추가 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 기록하면 최대 '차원조각' 56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주말에는 대전 모드 관련 도전 과제 완료 시 하루 최고 700개의 '차원조각'을 증정한다.

아울러 금일부터 7일 간 진행되는 무기 강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특정 용병만 사용할 수 있는 무기를 30레벨까지 강화하면 해당 용병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보상은 다음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17일 이후 지급된다.

로스트사가 이미지
로스트사가 이미지

-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루맨 part2. 소환수의 탄생' 적용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루맨 part2. 소환수의 탄생'을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2월 20일 진행된 '루맨 Part1. 빛의 연합도시'에 이은 2차 업데이트로, 신규 시스템 '소환수'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처음으로 공개된 '소환수'는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가해 공격을 돕는 역할을 수행한다. 4종의 '소환수'는 각기 다른 공격 스킬과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훈련을 통해 최대 4단계까지 진화시킬 수 있다.

'소환수' 3종은 캐릭터 레벨 조건 충족 시 길들이기 퀘스트를 수행해 얻을 수 있고, 각 '소환수'를 모두 획득해 성장시키면 '히든 소환수' 1종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도트누리 맵 1종과 몬스터 5종, 아이템 6종, 퀘스트 5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미지의 창고 맵'을 55단계까지 확장했다.

라테일
라테일

- 블레이드 & 소울, '황금개의 해 대길'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신년 맞이 이벤트 '황금개의 해 대길(大吉)'을 실시한다.

게이머는 게임 내 제작 시스템, 게임 접속 시간, 출석 보상, 500 PC방 포인트 등 블소를 즐기며 이벤트 아이템 '대길 상자'를 모을 수 있다. 대길 상자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복운' 3개와 일반 재료 10개가 필요하다. 복운은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받을 수 있다. 게임 접속 시간과 출석 보상으로도 복운을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가 대길 상자를 열면 '대길 주화'가 주어진다. 신년 신규 의상 '신희'와 성장 지원 아이템(영단 결정, 선단 결정, 흑교린, 백사린 등)도 획득할 수 있다. 대길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의상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년 이벤트는 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블레이드&소울
블레이드&소울

- 리니지M, '200일의 아덴 카니발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출시 200일을 기념해 '200일의 아덴 카니발 이벤트'를 24일까지 연다.

엔씨는 게임내 상점에서 '200일 기념품'을 '200 아데나'에 판매한다. '200일 기념품'을 사용하면 '기념 반지', '소모품 선물 박스', '뽑기 선물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소모품 선물 박스에는 전투 강화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 특수 던전 충전석이 들어있다. 뽑기 선물 박스에는 변신 카드 상자와 마법 인형 카드 상자가 들어있다.

또한, 이용자는 월드보스와 시련던전에서 200일 기념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월드보스에서는 '200일의 축하 케이크'가 등장한다. 축하 케이크를 사냥하면 '200일의 사파이어'를 받는다. 시련던전을 클리어하면 '200일의 사파이어'를 추가로 지급한다.

200일 기념 이벤트 던전인 '국왕의 수렵 사냥터'를 오픈했다. '국왕의 수렵 사냥터'는 하루에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사냥터에서는 국왕의 금빛, 은빛, 황동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상자에서 미티어 스트라이크, 카운터 배리어 등 마법서와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 200일 기념 웹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200일 축전을 제작해 리니지M 홈페이지에 업로드 할 수 있다. 엔씨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30명에게 갤럭시 노트8을 지급한다. '200일 기념 이벤트 공지사항'에 축하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200명을 추첨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리니지M
리니지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