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01/18 '아홉번째하늘' 정식 출시

- 나만의 스토리가 열린다 모바일RPG '아홉번째하늘' 정식 출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을 금일(18일) 구글플레이 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홉번째하늘'은 50여종 이상의 매력적이고 다양한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는 2D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특히 한 편의 판타지 소설과 같은 스토리와 함께 최덕희, 정재헌, 이명희 등 국내 유명 성우들의 한글음성 더빙 및 완벽 한글화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유저의 선택에 따라 일본어 음성도별도로 지원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서브컬처 가수로 유명한 유리카 하나땅의 OST 와 함께 중국 정식 출시 후 iOS 매출 인기 순위 4위까지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플레이위드는 아홉번째하늘의 사전예약을 한 유저들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인 게임 아이템 지원과 함께 투표로 선정된 인기 캐릭터를 모두에게 증정한다. 또한 갤럭시 노트 8,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권 등 다채로운 현물상품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그리고 게임 내에서는 5종의 런칭 이벤트, 2종의 카페 이벤트, 핫 타임 이벤트 등을 통해 아이템 및 현물 상품 등을 모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아홉번째하늘 이미지
아홉번째하늘 이미지

- PS4 '은혼 난무'(한국어판) 1월 18일 오늘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사무라이 난무 액션 게임 '은혼 난무'의 한국어판이 오늘 (1월 18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은혼 난무'는 4년만의 '은혼' 게임화 및 한국어판 게임으로, PS4의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재현된 은혼 세계에서 친숙한 인기 캐릭터들을 자유롭게 조종하고 수 많은 적을 무찌르는 본격적인 호쾌한 난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은혼 난무'의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1월 28일까지 엘리자베스에게 듣고 싶은 한 마디를 덧글로 남기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호화 경품을 증정한다.

PS4 '은혼 난무'는 오늘 (1월 18일)부터 발매되어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발매 가격은 64,800원이다.

은혼 난무 이미지
은혼 난무 이미지

-엔터메이트, 예측불가 액션 RPG '리버스D' 사전예약 70만 돌파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사전예약자 수가 7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리버스D'는 고유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을 조합하고 태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 애니메이션을 구현하여 전투 상에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으며, 태그 타이밍을 통해 PVP 상에서 승부를 좌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현하여 게임 숙련도에 따른 이점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각 캐릭터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크로니클 모드'도 '리버스D'만의 매력이다. 이용자들은 캐릭터의 이야기를 통해 세계관 및 인물 설정을 더욱 세세하게 확인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타 이용자의 성역에 침투하거나, 자신의 성역을 방어하는 '성역전쟁'을 통해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난입 PVP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리버스D'는 금일 사전예약자 수 70만 명을 돌파하며 2018년 기대작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현재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 루비와 아이라 코스튬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들에게는 위 보상과 더불어 100 루비를 추가적으로 더 제공한다.

한편, '리버스D'는 볼빨간사춘기가 작사 작곡한 OST 'First'와 '달빛의 노래'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용자들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해당 OST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음원을 SNS에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리버스D OST 한정 CD'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사전예약 공유,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푸짐한 경품과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버스D 이미지
리버스D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