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작 게임 소식] 1/31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정식 출시 등

조영준

-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앙상블 스타즈'는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용자가 유닛 별 멤버들을 자유롭게 수집하고 구성해 나만의 아이돌 팀을 만들어 프로듀싱하여 성장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와 유명 성우를 기용, 높은 완성도와 차별화된 몰입도를 선사해 먼저 출시된 일본, 중국, 대만에서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화제의 게임이다.


한편, '앙상블 스타즈'는 사전 예약 시작 한 달여 만에 예약자 130만 명을 달성해 100만 달성 공약 경품이었던 '신규 4성 카드'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앙상블 스타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앙상블 스타즈 브랜드 페이지 응원하기' 이벤트와 SNS 공유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앙상블 스타즈' 이모티콘을 제작하여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또, 브랜드 페이지에서 캐릭터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웹툰을 차례로 공개한다.


여기에 게임 출시 후 30명의 아이돌들의 다양한 면을 살펴볼 수 있는 시나리오 추가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앙상블 스타즈 이미지

- 성인전용 모바일 액션 RPG 'FOX' 스토리 웹툰 공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전용 모바일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가 게임 스토리를 담은 웹툰을 공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웹툰은 'FOX'의 세계관과 각 인물들의 성격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보는 이들에게 게임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있다. 이번 웹툰은 '영화마왕부하되기', '절대그녀' 등 다수의 작품 활동으로 업력을 다져온 경석 작가의 작품이다.


이용자들은 작가 특유의 그림체로 재탄생한 'FOX'의 캐릭터들과 함께 미리 게임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은 'FOX' 공식카페 내 폭스타그램 게시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월 8일 정식 출시 예정인 'FOX'는 다양한 성인 콘텐츠를 통해 타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를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혈흔이 튀는 화끈한 액션은 목말라 있던 액션의 갈증을 해소하고, 이와 함께 섹시 컨셉 코스튬 및 콘텐츠를 통한 색다른 재미도 선사할 계획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사전예약부터 오랜 시간 FOX 출시를 기다려주신 분들을 위해 재미있는 웹툰을 준비하게 되었다. 흥미진진한 FOX의 스토리를 담은 웹툰인 만큼 게임의 이해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 오늘 공개된 웹툰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라며,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FOX'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기/방어구 보급상자, 에텔, 골드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까지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공식카페 회원 수 5만 명을 넘기며 대중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FOX'는 이와 함께 진행한 사전예약 50만 돌파 프로모션과 공식카페 5,000명 돌파 프로모션을 가볍게 달성해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FOX 이미지

- 이세계 MMORPG '시그널', 파이널 테스트 실시!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31일 이세계 MMORPG '시그널'의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며 출시 임박을 알렸다.

파이널 테스트는 2월 1일 정오부터 3일 정오까지 총 48시간 동안 게임 안정성 및 최적화 작업을 위해 진행된다.


'시그널' 브랜드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한 안드로이드 게이머들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이후 한정 칭호와 함께 1000골드가 제공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캐릭터 목소리도 선택 가능한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무기에 따라 스킬이 달라지는 독특한 전투 등 결제 시스템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먼저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특히 게이머간 커뮤니케이션이 자유로운 만큼 메인 콘텐츠 중 하나인 '길드'와 '길드정벌'도 초반부터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다른 게이머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소셜 인터랙션 요소와 풍부한 표정 등 전투 이외의 소소한 재미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시그널 파이널 테스트

: 폭스 앙상블스타즈 시그널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