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2/2 '천애명월도' OBT 기념해 주말 이벤트 실시 등

- '천애명월도' OBT 기념해 주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에서 주말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5일부터 공개 시범 테스트에 돌입한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 대가 '고룡'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와 화려하면서도 중압감 있는 무협 게임의 액션성을 담아낸 PC MMORPG다.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PC방 인기 순위 9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주말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3일에는 '1급 천공정수(20개)', 4일에는 '주철', '순금', '비단', '상급 가죽', '우단' 등 방파 건물 재료 각 100개씩을 제공한다. 또한, 총 120명 유저를 추첨해 애완동물 '판다', 코스튬 '대례복', 탈 것 '공설-백공자'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가 200명을 선정해 '일일 임무권 5개 세트'를 제공하며,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천애명월도
천애명월도

- 넷마블, '모두의마블'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티저 영상과 공식 카페를 통해 국민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설날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먼저, 짜릿한 파산 역전승의 재미를 선사할 '모두의마블'의 2018년 첫 신규맵과 나에게 딱 맞는 상대와 매칭돼 보다 긴장감 넘치는 경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래더 매칭 시스템' 등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뛰어난 캐릭터 변신을 통해 '변신의 제왕'으로 불리는 방송인 김민교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알리는 영상을 코믹하게 그려낸 장면이 담겨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 티저 예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의 '좋아요' 1만 건 달성 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S~S+캐릭터 카드팩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여기에 최대 7백 다이아(게임재화)가 등장하는 '고대주술큐브' 및 500 다이아 등을 증정하는 '신규맵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 '세븐나이츠', '멜키르' 리메이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RPG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세븐나이츠'에 다크나이츠 '멜키르'에 대한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통해 멜키르는 보다 높은 생존력과 공격력을 보유하게 됐다. 우선 패시브 스킬의 '모든 피해 면역 효과' 지속이 기존 4턴에서 5턴으로 늘어나면서 생존력이 증가했다. 또한 각성 스킬과 일반 스킬들의 피해량도 크게 늘어 전투에서 활약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넷마블은 멜키르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멜키르 이벤트 던전에서는 5-6성 일반장신구, 금빛광석 소환권, 멜키르 전용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열리는 멜키르 특별 상점에서는 6성 멜키르와 멜키르 스킬옵션 전용장비 소환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 오버워치, '황금 개의 해' 기간 한정 이벤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FPS게임 오버워치에 기간 한정 이벤트인 '황금 개의 해'를 오는 9일부터 시작한다.

무술년(戊戌年)을 기념하는 '황금 개의 해' 이벤트가 시작되면 게이머는 새해를 기념하는 새로운 난투를 즐기고, 전용 전리품 상자를 통해 전설 스킨 등 다양한 이벤트 한정 수집품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난투와 한정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 해 새해를 기념하는 이벤트인 '붉은 닭의 해'를 통해 색동 한복을 입은 꽃 가마 디바(D.Va)스킨과 한국 플레이어들만을 위한 게임 시작화면 등 아시아 지역 음력 설의 느낌을 담은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블리자드는 새롭게 추가되는 아이템과 함께 플레이어들이 더 쉽게 2017년 '붉은 닭의 해'에 선보였던 아이템을 얻고 즐겁게 영웅들을 꾸밀 수 있도록 붉은 닭의 해 전용 아이템을 한시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오버워치
오버워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