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2/7 듀랑고, 누적 다운로드 330만 돌파 등

조영준

-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국내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330만 돌파

야생의 땅 듀랑고 대표 이미지㈜넥슨(대표 이정헌)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330만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월 25일 국내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출시된 '야생의 땅: 듀랑고'는 출시 직후 양대마켓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꾸준한 신규 게이머 유입으로 2주만에 누적 다운로드 330만 건을 넘겼다.


또한, 게임 시작 시 튜토리얼을 거쳐야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게임 특성에도 불구하고 캐릭터 생성수는 520만 개에 달해 높은 참여율을 나타냈다.


게임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 공룡과 공존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게임 콘셉트 ▲ 스스로 제작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아이템 ▲ 자신만의 사유지를 꾸며나가는 즐거움 등 '야생의 땅: 듀랑고'만의 새로운 콘텐츠에 호평했다.


넥슨은 게이머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이어나가는 한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야생의 땅: 듀랑고

- '스페셜솔져' '숨바꼭질'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대규모 '숨바꼭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게이머들도 즐겁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숨바꼭질' 모드를 추가했다. '숨바꼭질' 모드는 게임 내에서 특정 사물로 변신하여 숨어있는 게이머들을 '술래'가 찾아내는 심리전 중심의 캐주얼 모드로 게임 플레이 중 '좀비','투명인간', '좀비개' 등 독특한 사물로 변신이 가능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맞이해 설 연휴 동안 '보겸', '악어 크루', '도티&도도한친구들', '양띵 크루', '꾹TV'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유튜브를 통해 '숨바꼭질' 모드를 직접 플레이하고 신규 모드에 대한 설명과 각종 팁을 제공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7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하여 최대 '300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윷놀이 이벤트'와 '초콜릿 수류탄', '보급함', '보석', '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페셜솔져 이벤트

- 열혈강호 for kakao 최고레벨 확장 및 평창 동계 스포츠 대회 이벤트 실시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조이파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의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2월 한달 동안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을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확장했다. 최고레벨 상향에 따라 신규 던전 '취선루'가 추가되고, '무혼'을 성장시켜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무혼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무혼 시스템'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수련 콘텐츠 '혼추진'이 추가됐다.


회사측은 최고레벨 상향 업데이트 및 오는 9일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세계인의 축제에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성장 재료를 지급하는 '특별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단감', '메달'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스케이트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열강 for Kakao 신규 업데이트

- 블레이드 & 소울, '풍족한 설을 위하여'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7일)부터 3월 7일까지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명은 '풍족한 설을 위하여'다. 모든 블소 이용자는 3가지 방법으로 이벤트 아이템 '홍실의 답례품'을 모을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이벤트 던전 '홍실의 연구실'의 일일 퀘스트 완료 보상 ▶300 PC방 포인트 ▶블소 공식 페이스북 덕담 이벤트(2월 15일~18일) 당첨 선물로 홍실의 답례품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가 홍실의 답례품을 열면 '홍분홍의 톱니'와 다양한 아이템(신규 한복 의상 '신춘', 곤륜주, 백경주 등 15종)을 획득한다.


홍분홍의 톱니는 일일 도전과 주간 도전을 완료하여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홍분홍의 톱니를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춘', '연시' 등 외형 아이템과 성장 지원 아이템(빛나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곤륜주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블소 설 이벤트

: 블소 열혈강호 듀랑고 forKakao 스페셜솔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