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2/8 진삼국무쌍8 한글판 정식 발매 등

디지털터치, PS4용 진삼국무쌍8 한글판 정식 발매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테크모에서 개발한 PS4용 진삼국무쌍8 한글판을 출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진삼국무쌍8은 진삼국무쌍 시리즈를 개발한 오메가포스 팀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중국 대륙을 광대한 한 장의 맵으로 표현한 오픈월드 시스템을 시리즈 최초로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변 상태에 따라 자유자재로 전투가 변화하는 신 액션 스테이트 콤보 시스템을 탑재해 액션의 쾌감을 더했다.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중에 등장하는 촉나라 장수 조운의 의상을 경극풍 코스튬으로 변경할 수 있는 다운로드 시리얼이 제공된다.

진삼국무쌍8
진삼국무쌍8

카카오게임즈, 액션스퀘어 신작 기간틱엑스와 이터널랩소디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션스퀘어(대표 이승한)가 블레이드2에 이어 개발 중인 신작 기간틱엑스와 이터널랩소디를 공개했다.

기간틱엑스는 공상과학(SF)과 모바일 슈팅액션을 결합한 슈팅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전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탑다운 뷰를 채택하였으며, 언리얼 엔진4의 능력치를 극대화한 사실적인 그래픽, 시원한 액션과 슈팅감은 물론 이용자간의 상호 협력, 제작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기간틱엑스
기간틱엑스

이터널랩소디(Eternal Rhapsody)는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수집형RPG 장르로, 기존 턴 방식 전투에 액션스퀘어만의 특색 있는 액션시스템인 반격과 콤보 그리고 무역과 제작이라는 전략적 요소까지 접목했다.

신작 모바일게임 기간틱엑스와 이터널랩소디는 2018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터널랩소디
이터널랩소디

브이에이트, 신작 모바일SNG 고스트 하우스 CBT 실시

숲속의 앨리스로 유명한 모바일 게임 개발사 브이에이트(대표 김유리)는 신작 모바일 게임 고스트하우스의 비공개 테스트를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고스트 하우스는 기존 SNG 장르와 차별화된 소재인 고스트를 감성적인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하였으며, 꼬리에 꼬리를 무는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신작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다.

이야기는 주인공 일행이 비행기 사고를 당해 불시착한 유럽의 한 저택에서 시작되며, 주인공은 이후
저택 인테리어를 멋지게 복원하고, 퍼즐로 고스트들의 봉인을 풀어 고스트 하우스를 넘보는
인간들로부터 저택을 지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고스트하우스
고스트하우스

토탈워:아레나 22일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

워게이밍얼라이언스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손잡고 만든 전략 게임 '토탈워:아레나'가 오는 22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는 그리스, 로마, 야만의 기존 3개 진영에 신규 진영 카르타고가 새롭게 추가된다. 제 4의 진영 카르타고에는 전설적인 지휘관 한니발 바르카(Hannibal Barca)와 하스드루발 바르카(Hasdrubal Barca)가 영웅으로 등장한다.

카르타고의 추가로 새로운 부대뿐 아니라 새로운 게임 전술도 활용할 수 있다. 창병과 검병을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고, 카르타고 기병만의 원거리 능력으로 투창을 던져 공격할 수도 있으며, 완전히 새로운 부대 유형인 코끼리 부대를 운용할 수도 있다.

토탈워 아레나
토탈워 아레나

신스타임즈, 모바일MMORPG 시그널 9일 서비스 시작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의 모바일MMORPG 시그널을 오는 9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로 출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시그널은 하나의 캐릭터로 여러가지 무기를 바꿔가며 싸울 수 있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과 2인, 3인이 함께 상호 작용하는 다양한 소셜 인터랙션과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됐던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전투, 소셜 인터랙션을 비롯해 방대한 콘텐츠가 공개되었으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따뜻한 감성 그래픽 등이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시그널은 정식 출시에 앞서 먼저 게임을 즐기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하루 전인 금일 6시부터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

시그널
시그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