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작 게임 소식] 2/19 게임빌, 신작 RPG '빛의 계승자' 글로벌 사전예약 등

조광민

- 게임빌, 신작 RPG '빛의 계승자' 글로벌 사전예약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손잡고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빛의 계승자'는 오는 3월 글로벌 시장에 출격할 예정이며, 앞서 국내외 CBT를 진행한 바 있다.

'빛의 계승자'의 사전예약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캐럿' 300개, '2성 MAX 진화 재료', '탐사력' 100개 등 보상이 주어진다.

'빛의 계상자'는 전략과 액션의 재미를 두루 갖춘 수집형 RPG다. 어두운 판타지 콘셉트의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며, 게이머는 '빛의 계승자'로서 어둠에 빠진 세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방사형 월드맵'으로 구현돼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3:3으로 진행하는 '대전', 상대방의 타워를 공략하는 '타워 침공' 등 PvP 콘텐츠도 갖췄다.

한편, 펀플로와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협업한 바 있으며,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전 세계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빛의 계승자

- 네오위즈,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 사전예약 개시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트웰브모먼츠(대표 전영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의 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오는 3월 7일 정식 론칭에 돌입하는 '뮤즈메이커'는 터치앤드래그(TOUCH & DRAG) 방식과 톡톡 터지는 버블로 리듬액션의 경쾌함은 물론 그래픽의 귀여움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400 여종에 달하는 헤어, 의상, 신발 및 각종 액세서리를 활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마음껏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콘텐츠도 갖췄다.

보유 중인 의상에 따라 패션 수치가 상승하면 매력 수치도 함께 상승하여 더욱 쉽게 각 스테이지를 완결할 수 있다. 지난 12월 실시된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얻는 각종 데이터 및 게이머 의견을 반영해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네오위즈는 뮤즈메이커에 그간 네오위즈에서 서비스되는 음악 게임의 장점을 살려 DJ MAX 및 탭소닉 시리즈의 인기 음원은 물론 2002년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던 O2Jam의 오리지널 음원도 포함해 약 180여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브, 타이라, 듀크래빗, 릭과 같은 4개 게임 캐릭터 테마곡도 선보인다. 또한, 정식 론칭 이후 업데이트마다 다양한 음원을 추가할 계획이다.

뮤즈메이커

: 네오위즈 게임빌 빛의계승자 뮤즈메이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