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2/19 '데스티니6' 신규 영웅 검은 사신 베나레스 공개 등

조광민

- 넷마블, '데스티니6' 신규 영웅 검은 사신 베나레스 공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에 신규 영웅 검은 사신 '베나레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 보이는 5성 영웅 '베나레스'는 카이저의 호위 무사로 뛰어난 칼솜씨를 자랑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베나레스 소환 확률 업 이벤트가 2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소환 이용으로 5성 영웅 등장 시 베나레스가 나올 확률이 5배가 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영웅 베나레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5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접속 보상을 지급하며, 이용자들은 접속만으로도 스킬라군 5개와 전설 소환서 등 풍성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데스티니6

- 나이언틱 AR게임 '인그레스' 리얼 월드 글로벌 이벤트 계획 공개

나이언틱(Niantic)은 올해부터 내년까지 현실 세계에서 진행될 AR(증강 현실) 게임 인그레스(Ingress)의 이벤트 계획을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 계획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와 날짜 등 세부적인 정보가 공개됐으며, 프라이머리 행사 개최지에서는 특별한 현장 활동과 무대 공연, 실제 배우 참여, 특별 발표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인그레스'는 나이언틱의 AR모바일게임 데뷔작으로, 2012년 출시 이래로 2,000개 이상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를 끌어 냈다.

게임의 대표적인 이벤트인 '인그레스 어노말리(Ingress XM Anomaly)'는 현장에서 플레이어 활동과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행사 결과가 반영되어 목표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매번 플레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환경보전과 지역사회 복구 활동에 적합한 오퍼레이션 클리어 필드(Operation Clear Field)를 비롯해 도시 곳곳을 여행할 수 있는 미션데이(Mission Days), 팀원들과 함께 신체적 정신적 단련으로 팀웍을 기르는 고럭(GORUCK) 등 다양한 상호작용 이벤트를 실시해왔다.

한편, 나이언틱은 최근 인그레스의 후속작인 '인그레스 프라임(Ingress Prime)을 개발중이며,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풍성한 사운드, 최첨단 증강 현실 기술을 적용해 공상과학 모바일 AR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그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그레스

- '모바일 한게임 포커', 제2회 한게임 포커 챔피언십 결승전 개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제 2회 한게임 포커 챔피언십 결승전을 19일 밤 9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한다.

'한게임 포커 챔피언십'은 작년 10월, 총 16명의 BJ가 참여한 1회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당시 상금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되어 국내 아동지원에 사용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기대 이상의 열기로 2회 대회를 진행하게 된 것.

이번 행사는 두 번째 대회로 이영호, 송병구, 강은비, 이설, 이말년 등 12명의 인기 BJ와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자웅을 겨뤘다.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총 3번의 본선 라운드를 통해 4명의 BJ 송병구, 기뉴다, 이설, 이영호가 대망의 결승전에 올라 진정한 포커 최강자를 가릴 전망이다.

결승전은 오늘 밤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개그맨 출신의 김익근 캐스터와 전문 포커 플레이어 스펑키, 그리고 레이싱 모델 홍지연이 1회 대회에 이어 마찬가지로 MC를 맡게 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결승전 이벤트로, 방송 중 시청자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등의 경품도 내걸었다. '모바일 한게임 포커'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한게임포커

: 인그레스 데스티니6 모바일한게임포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