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2018 PS 아레나서 초호화 라인업 & 출연진 공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 대표 안도 테츠야)는 오는 3월 3일과 4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PlayStation® Arena'(이하 'PS 아레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S 아레나 로고
PS 아레나 로고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PS 아레나'는 PS4 및 PS VR의 주요 타이틀 시연과 'PS 아레나' 유저 토너먼트 대회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사전 참가 신청 없이 현장에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PS 아레나 무대 이벤트 및 토너먼트
일정
PS 아레나 무대 이벤트 및 토너먼트 일정

SIEK는 이번 행사를 통해 PS4용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의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Mercedes-AMG eRacing Competition'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주최하며, 이 밖에도 대전 격투 타이틀인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 '드래곤볼 파이터즈', 'BLAZBLUE CROSS TAG BATTLE' 등의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된다.

아울러 'PS 아레나'에는 SIEK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뿐만 아니라 퍼블리셔 및 개발사가 직접 참가하여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와 타이틀 시연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래퍼 도끼, 이시언, 심형탁, 김진표, 권봄이 카레이서, 신수지, 이선우 선수(인생은 잠입), BLAZBLUE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 및 성우 우에다 카나 등 호화로운 출연진이 출연하여 'PS 아레나'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저 토너먼트 및 이벤트 매치에 포함된 '스트리트파이터5 아케이드 에디션',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 '콜오브듀티: WWII' 등의 대회의 사전 참가 신청은 금일(2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SIEK 공식 포스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PS 아레나 현장 시연 타이틀 라인업
PS 아레나 현장 시연 타이틀 라인업

또한, 총 27종의 올해 발매 예정작을 비롯해 액션 및 대전 격투, 스포츠, RPG, 호러, 어드벤처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43종의 주요 PS4 및 PS VR 타이틀의 시연기회를 제공하며, 이 밖에도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 또한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