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유엘유게임즈, 신작 모바일 RPG '글로리' 26일 정식 출시

조학동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신작 모바일 RPG '글로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글로리

'글로리'는 화려한 액션과 극한의 타격감을 채운 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로, 전체 맵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PVP와 아바타 변환시스템, 길드간 대규모 PvP등 대량의  전투 콘텐츠가 준비된 모바일 RPG다.

최대 40대40으로 진행되는 PVP 시스템과 1천명 수준의 길드전은 압권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다양한 펫을 이용한 이동 및 육성시스템, 탈 것의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가 최대 강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유엘유 게임즈 측은 이 '글로리'에 대해 "게이머들이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글로리

유엘유게임즈 오영파대표는 "'글로리'는 화려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 대규모 길드전 등의 콘텐츠로 무장한 MMORPG로 기존 RPG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이 될 것."이라며 "끊임 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엘유게임즈는 '글로리' 공식카페에 가입 후 가입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 패키지 상품권, 백화점상품권(30만원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 게임즈 글로리 유엘유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