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2/28 리니지M 변신 업데이트 진행 등

조영준

- 리니지M, 신규 스킬과 변신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각 클래스(class, 직업)별 신규 스킬(skill, 기술)과 변신을 추가했다. 혈맹의 레벨 제한을 상향하고 혈맹 상점을 업데이트 했다.

엔씨는 리니지M의 각 클래스별(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다크엘프) 영웅 등급 스킬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혈맹 상점에서 새로운 스킬과 각종 룬(힘, 민첩, 지식)을 구할 수 있다. 혈맹 상점의 물품은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명예 코인은 게임 안에서 퀘스트 등을 완료해 획득할 수 있다.

혈맹 레벨 제한이 15레벨에서 18레벨로 상향됐다. 상향된 레벨(16레벨~18레벨) 별로 혈맹 버프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소속된 혈맹의 레벨에 따라 버프 효과(추가 경험치 등)를 받을 수 있다.

리니지M은 신규 변신과 변신 컬렉션을 업데이트 했다. 새롭게 추가된 변신은 ▶전설 등급 3종 ▶영웅 등급 3종 ▶희귀 등급 4종이다. 신규 변신 컬렉션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특정 변신을 확보하여 스턴 내성 등 부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엔씨는 봄맞이 이벤트를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신규 영웅 변신 주문서를 받는다. 영웅 변신 주문서로 새로운 영웅 변신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더 많이 지급한다. 아인하사드의 축복은 매일 3차례(9시, 12시, 18시) 게임 내 우편으로 발송된다.

이용자는 3월 13일까지 신규 영웅 변신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영웅 변신 주문서로 변신한 모습을 리니지M 홈페이지에 올려 응모할 수 있다. 베스트 게시글 작성자에게는 갤럭시 S9과 신규 영웅 변신 카드를 지급한다. 우수 게시글 작성자 9명은 갤럭시 S9과 신규 희귀 변신카드를 받는다.

리니지M 이미지

- 넥슨, '메이플블리츠X' 3월부터 첫 정규 시즌 돌입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MapleBlitzX, 해외명 MapleStory Blitz)'에서 3월부터 '랭크전' 정규 시즌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랭크전'은 5명 이상 영웅을 보유한 게이머가 즐길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로, 오는 3월 1일부터 매달 랭킹 등급의 승강이 결정되는 정규 시즌제로 운영된다.

첫 시즌에서는 '용사' 등급 이상 달성 시 한정 아이템 '스페셜 초상화'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70명)'를 선물한다. 또 3월 시즌 종료 후 획득한 랭킹 등급에 따라 4월 시즌 시작 시 해당 게이머들의 초상화에 특별한 테두리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2일 한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출시된 '메이플블리츠X'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모바일게임으로, 실시간 대전을 비롯한 연습 및 던전 모드와 다양한 몬스터 카드를 수집하고 제작할 수 있는 컬렉션 요소를 갖췄다.

특히, 출시 후 게이머들에게 ▲실력으로 승부하는 차별화된 게임성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전략 요소 ▲개성 넘치는 깔끔한 아트 콘셉트 ▲빠른 플레이 방식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전략장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다.

메이플블리츠x 이미지


- 블레이드 & 소울, '황금빛 화수분'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는 3월 2일부터 21일까지 '황금빛 화수분' 이벤트를 진행한다.

50 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블소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이벤트 아이템 '황금빛 화수분'을 개봉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2017년 12월 6일부터 2018년 3월 21일까지의 블소 접속 기록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 '황금빛 화수분' 40개(계정 당 1회)를 받는다. 황금빛 화수분 개봉 횟수와 300 PC방 포인트로도 '황금빛 화수분'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황금빛 화수분을 열어(10시간 당 1회) '고급 진화석', '백사린', '은황주', '신공석' 등 26종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급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명왕의 하사품'도 받을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클레오파트라 재림' 업데이트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8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레이드(Raid) 콘텐츠 '클레오파트라 재림'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레이드 콘텐츠는 '라그나 브레이크'의 여덟 번째 시즌으로 과거 주인공에게 패배한 뒤 봉인된 '클레오파트라'가 복수를 위해 '불멸 클레오파트라'로 새롭게 등장한 이후 스토리를 담고 있다.

'클레오파트라 재림'은 오는 3월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15레벨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일정 비율로 등장하는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아펩', '호루스', '불멸 클레오파트라' 등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클리어 시 주어지는 '라그나 코인'을 활용해 레이드 상점 내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13일까지 보스 차일드 '불멸 클레오파트라'를 클리어한 게이머에게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지급하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3,0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레이드 던전 클리어 시 최대 '1,000 크리스탈'을 선물하며, 오는 3월7일까지 5성 차일드 '세멜레'에 대한 '소환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 블소 블레이드&소울 데스티니차일드 리니지M 메이플블리츠X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