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3/6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리르' 업데이트

-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리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SS급 저격형 캐릭터 '리르'가 추가됐다.

매력적인 외모의 엘프 '리르'는 원작 '그랜드체이스'에도 등장해 '엘리시스', '아르메'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로서 큰 인기를 누렸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리르' 역시 원작과 마찬가지로 활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능하다. 특히, 관통하는 화살로 연속 공격하는 '래피드 샷', 특정 범위에 화살비를 내리는 '레인 에로우', 적 한 명에게 거대한 화살을 날리는 '빅 샷' 등 막강한 기술을 구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이달 19일(월)까지 '리르' 특별 소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12일(월)까지 친구와 주고받을 수 있는 '모험가의 증표' 수, 길드전 참여 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평소의 두 배로 늘리고, 복귀 이용자 대상의 출석 이벤트를 열고 'S급 4성 영웅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골드', '젬' 등을 선물한다.

그랜드체이스
그랜드체이스

- '프렌즈마블 for kakao', 봄맞이 신상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쏜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이 개발한 프렌즈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가 봄을 맞아 1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신상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꽃길만 걷자' 이모티콘은 새롭게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후속작으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봄을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를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 루비를 지급하고 소문을 들은 친구가 이모티콘을 수령할 경우 추가 루비를 증정한다.

프랜즈마블
프랜즈마블

- 게임빌 서비스 6주년 앞둔 '피싱마스터'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피싱마스터'는 오는 14일로 출시 6주년을 맞는 모바일 낚시게임 스테디셀러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빙고 이벤트' 시스템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한 줄 빙고를 완성하면 보상을 받고, 특정 모양의 빙고를 완성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길드 인원수도 25명으로 확장된다. 길드 인원수가 21명 이상일 경우, 더욱 상향된 '길드 출석 보상'을 받게 된다. 최대 인원수에 따른 주간 보상 등도 변경하여 전반적으로 유저 편의성과 보상을 집중적으로 강화한다.

'피싱마스터'는 스마트폰에 특화된 '터치', '틸팅' 등 낚시의 '손맛' 기본기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롱런 중이다. 실제로 틸트 기능을 활용한 찌 던지는 조작법, 물고기의 종류와 상태,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달되는 낚시 본연의 재미 등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3,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앞두고 있는 등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피싱마스터
피싱마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