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3/7 리니지M,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 등

- 리니지M,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늘(7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다른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지인들과 서버가 달라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없었던 이용자들의 요청을 반영했다.

이용자는 2종(일반, 프리미엄)의 서버 이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서비스는 캐릭터와 인벤토리(아이템 보관 가방)의 아이템을 이전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캐릭터, 인벤토리, 게임내 재화, 변신/마법인형 등을 이전할 수 있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서버 이전을 신청할 수 있다.

엔씨는 월드 보스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월드 보스 공략을 포함해 총 4단계의 지역으로 구성된다. 월드 보스 공략을 성공한 이용자는 '행운 이동 주문서'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이동 주문서를 사용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다. 최종 단계에서는 '영웅급 각반 상자'와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등의 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최상급 각인 상자'를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상급 각인 상자와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최상급 각인 상자를 만들 수 있다. 최상급 각인 상자에서 전설 등급 아이템(나이트발드의 양손검, 반역자의 방패 등)도 얻을 수 있다.

리니지M 서버 이전
리니지M 서버 이전

- 넷마블, '이사만루2018'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앞서 '이사만루2017'의 게임명을 '이사만루2018'로 변경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풍성한 게임재화 및 고급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이번 사전등록은 이달 말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 개막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및 레전드 선수카드 추가는 물론 너클볼 등의 구종도 새롭게 선보이고 코치 시스템 등을 등장시키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인 만큼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인 5천만 골드와 200 다이아를 증정한다.

또,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오버롤 93이상 선수팩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도 추가 증정하고,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10억 골드와 1만 다이아도 제공한다.

이사만루 2018 이미지
이사만루 2018 이미지

- 로스트사가, 뜨거운 불꽃의 향연! 진화장비 '악마의상'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7일) 신규 진화장비 '악마의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진화장비 '악마의상'은 압도적인 파괴력을 자랑하는 변신 아이템으로, 이번 진화를 통해 주요 공격 기술인 파이어볼 능력이 대폭 향상됐다.

먼저, 1차 진화 시 타격 효과가 넉백으로 변경되는 것은 물론, 피격된 상대가 일정 시간 동안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수 없도록 만드는 디버프가 추가된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거치면 파이어볼의 ▲발사 속도 ▲사거리 ▲공격력 ▲폭발 시 타격 범위가 증가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4일(수)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총 5개의 '몬스터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전투 시간 30분 달성 시 '레이드 티켓' 2개를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20분을 기록할 때마다 '반지', '목걸이', '팔찌' 등 치명적인 패시브 능력과 독특한 기능을 보유한 '액세서리 상자'를 선물한다.

로스트사가 이미지
로스트사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