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작 게임 소식] 3/15 '아스텔리아' 2차 CBT 참가자 모집 등

조영준

- '아스텔리아'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바른손이앤에이(대표 윤용기)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신작 온라인 군단형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두 번째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스텔리아는 다수의 유닛을 조합 및 컨트롤하여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군단형 MMORPG로, 전술의 핵심인 다양한 종류의 아스텔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와 수집 및 강화의 재미를 추구한다.


특히, 동시에 900명의 게이머가 함께 싸울수 있는 대규모 군단형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을 통해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이달 25일까지 '아스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는 3월 2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차 테스트에서 수렴한 게이머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라이브 서비스 안정성 검증과 함께 동시에 900명이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아발론' 대규모 전장 콘텐츠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반응을 확인할 예정이다.


넥슨은 테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3월 27일 게임 접속시 선착순 1만 명에게 '넥슨캐시(1,000원)'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S9+(2명)',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2명)', 1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10명)'를 각각 제공한다.

아스텔리아 2차 CBT 참가자 모집

- '배틀라이트(Battlerite)' '얼티밋 파트너'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스웨덴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Stunlock Studios AB, 대표 리카드 프리세게드)가 개발한 '배틀라이트(Battlerite)'의 '얼티밋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얼티밋 파트너'는 '배틀라이트' 관련 개인 방송을 진행하거나 리뷰 영상을 업로드하는 온라인 홍보대사다. 오는 4월 18일까지 1천 명 이상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또는 50명 이상의 트위치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넥슨은 선정된 '얼티밋 파트너' 중 최우수자 3명에게 각 300만 원을, 인기 파트너 10명에게 각 10만 원을 지급한다. 또, '얼티밋 파트너' 전원에게 전용 아이템을 지급하고 '배틀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얼티밋 파트너'가 운영 중인 채널을 소개할 기회를 선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배틀라이트'의 정식 론칭에 앞서 올해 2분기 내에 서비스 안정성 등을 점검하는 '글로벌 매칭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배틀라이트 얼티밋 테스트 이미지

: 아스텔리아 배틀라이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