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기기 바이브의 후속작 '바이브 프로', 4월 정식 판매된다

HTC ViveTM은 오늘, 자사의 VR 기기 HTC Vive ProTM(이하 '바이브 프로')를 1,090,000원의 가격으로 4월 말 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브 프로'는 최대 해상도 2880 x 1600, 듀얼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해상도의 경우 이전 버전에 비해 약 78% 향상된 성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노이즈 소거 기능을 통해 사운드를 강화했으며, 내장 증폭기가 포함된 통합 고성능 헤드폰 장착으로 향상된 그래픽과 오디오를 구현하여 더욱 선명한 VR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헤드 스트랩을 재 디자인하여 헤드셋 무게와 밸런스를 맞추어 안경 착용자도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팀 VR 트래킹 1.0과 2.0을 모두 지원하여 기존 '바이브' 장비와 호환되는 등 별도의 장비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것도 '바이브 프로'의 특징 중 하나다.

TTC 바이브는 오는 6월 3일까지 '바이브 프로'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바이브포트' 6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존 바이브 기기의 가격을 990,000원에서 779,000원으로 인하한다고 밝혔다.

바이브 프로
바이브 프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