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론, 죠스 게임을 내가 만든다?" 유니티, '유니버셜 게임 공모전' 개최

유니티 테크놀로지스(이하 유니티)는 유니버셜 게임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유니버셜 게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유니버셜 게임즈가 지닌 IP를 활용해 직접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유니티,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후원사를 통해 컨설팅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제작자는 게임 디자인 문서와 홍보 동영상을 유니티 커넥트에 제출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6개의 팀은 백 투 더 퓨처', '죠스', '배틀스타 갤럭티카', '볼트론', '투록' 등 유니버셜 게임즈의 대표 IP 중 하나를 선택해 PC게임을 제작하게 된다.

아울러 해당 참가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유니티, 마이크로소프트, 유니버셜과의 컨설팅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유니버셜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개발자들이 자사의 가장 인기 있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게임을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유니버셜 게임 공모전 이미지
유니버셜 게임 공모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