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3/23 PS4용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 출시 등

조광민

- PS4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판타지 RPG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을 출시했다. '니노쿠니'는 해외에서 수 많은 상을 수상한 PS3용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을 포함하여 전 세계 누계 190만 장 이상을 출하한 인기 시리즈이다.

최신작인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은 음모에 의해 나라에서 추방당한 어린 왕 '에반'이 주인공으로, 소중한 존재와의 이별을 통해 스스로 왕국을 건설할 것을 결심하게 된다. 소년이 위대한 왕이 되어, 거대한 악을 토벌하기까지를 기록한 이야기다.

니노쿠니2

- 가이아모바일, 신작 '이터널 라이트' 사전예약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터널 라이트'는 넷이즈 F스튜디오와 북미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 3D 모바일 MMORPG로 워리어, 레인저, 미스틱 등 3가지 캐릭터를 육성해 마스랜드를 침략한 악마로부터 도시를 지켜내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1,296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광활한 오픈필드 안에 다채로운 던전을 구현해 대규모 레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VIP시스템과 확률형(뽑기) 아이템을 통한 인위적인 장비 레벨업을 없애 게이머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이번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은화100만, 20레벨 보라 토파즈가 지급되며 신청자 수에 따라 은화, 로니의 마법석, 30레벨 보라 토파즈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터널 라이트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스나이퍼' 코스프레 화보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매혹미 넘치는 '스나이퍼' 코스프레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나이퍼' 코스프레는 전문 코스프레 팀 'Cosis'의 모델 유희가 원화의 매혹적인 자태를 그대로 표현했다. 그라비티는 '스파이럴캣츠', 'Team CSL', '티티클', 'RZ Cos' 등 국내 정상급 코스프레 팀들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중이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M 코스프레

-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게임 및 기술 영상 공개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되고 있는 국제게임개발자컨퍼런스(Game Developers Conference 2018)에서 시즐 릴(Sizzle Reel)과 피처 릴(Feature Reel) 영상을 공개했다. 시즐 릴은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됐거나 개발 중인 작품들을 모아놓은 영상으로, '어 웨이 아웃',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씨 오브 시브즈', '포트나이트' 등 총 47개의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게임이 아닌 산업 분야 작품도 포함돼 있다. 특히, 엔씨소프트의 '프로젝트 TL'과 '리니지 2M', 위메이드 아이오의 '이카루스 M', 펍지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네오스트림 인터랙티브의 '리틀 데빌 인사이드' 등 국내 개발사의 게임도 영상에 등장한다. 피처 릴에서는 포토리얼리스틱 캐릭터 렌더링, 리플레이 시스템 등 총 29개의 언리얼 엔진 기능 및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다.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콘텐츠 대거 업데이트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여러 게이머와 함께 즐기는 '파티 플레이'와 신규 장비 '보물', 클래스 전용 무기 등이 추가됐다.

특히, 게이머들의 가장 큰 관심을 끌 신규 장비 '보물'은 '전용 보물'과 '공용 보물' 두 가지 타입으로 마련됐다. 특정 영웅만 착용할 수 있는 '전용보물'은 체력 상승과 함께 특수 옵션이 부여되어 영웅들을 한 층 더 강력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공용 보물'은 모든 영웅이 착용 할 수 있으며, 전용 보물과 차별화되는 강화(인챈트)가 가능해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함께 끊임없이 변화해 가는 '킹스레이드'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킹스레이드

- 팩토리얼게임즈, 모바일 게임 로스트킹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는 모바일 액션 RPG 로스트킹덤의 출시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빠른 성장을 돕는 '가디언 미션 시스템'과 최고 등급 장비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지역과 스킬 포인트 등도 확장했다.

'가디언 미션 시스템'은 기존 튜토리얼과 다르게 성장에 꼭 필요한 임무들을 제공해 이용자가 게임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도록 안내하며, 추가 경험치와 골드 그리고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여 신규∙복귀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최고 장비 등급인 '천상' 장비도 새롭게 추가됐다. '천상' 장비는 오직 제작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하며, 최대 25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이 외에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으며,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로스트킹덤

- 네오위즈,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시즌 개막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 2018 프로야구 정규 시즌 개막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25일까지 '다시 한번 야구의 열정을'이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정규 시즌 개막을 축하하는 행사답게 게임 접속이나 경기 플레이만으로 참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슬러거 레전드 드래프트권' 등 인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LG 모니터 등도 선물한다.

슬러거

- '컴투스프로야구2018', KBO 리그 개막과에 맞춰 새 시즌 돌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018 KBO 개막을 맞아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의 타이틀을 '컴투스프로야구2018'(이하 컴프야2018)로 변경하고 새로운 시즌 준비에 나선다고 밝혔다.

컴프야2018은 전작 '컴프야2017'의 재미 요소를 계승함과 동시에 구단 별 경기 일정 및 최신 로스터 반영은 물론 선수 얼굴과 유니폼 그리고 국내 모든 구장의 실제 구조물들을 반영한 그래픽으로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컴투는 이번 새 시즌 돌입과 함게 게임 내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컴투스프로야구2018

- 웹젠 '샷온라인', 14주년 파티 준비! 사전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14주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복귀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이벤트를 시작했고,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까지 계속된다. 출석 이벤트, 숫자 '1'과 '4' 모양의 초를 모아 '14'를 완성해 '14주년 파티 초대권'으로 교환하는 '숫자 초 14를 구하라!' 이벤트, 복귀 회원이 골드 플래티넘을 구매할 때는 구매 금액의 50%를 캐쉬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웹젠은 오는 4월 '샷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1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샷온라인

: 슬러거 샷온라인 로스트킹덤 킹스레이드 라그나로크M 이터널라이트 컴투스프로야구2018 니노쿠니2:레버넌트킹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