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엑셀시어,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 2 우승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 스테이지 2 타이틀 매치에서 뉴욕 엑셀시어(New York Excelsior)가 극적인 역전승을 일궈내며 시즌 첫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오버워치 리그
오버워치 리그

'오버워치 리그' 시즌 두 번째 타이틀 매치는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Blizzard Arena Los Angeles)에서 한국시간 기준으로 3월26일(월)에 오전 7시부터 진행됐으며, 상대는 필라델피아 퓨전이었다.

이날 경기에서 뉴욕 엑셀시어는 필라델피아 퓨전(Philadelphia Fusion)에 0:2로 뒤지던 상황에서 3세트를 연속으로 따내며 최종 세트 스코어 3:2의 기분 좋은 역전승을 따내며 우승 상금 10만 달러의 주인공이 됐다. 필라델피아 퓨전은 준우승 상금 2만 5천 달러를 획득했다.

한편, 스테이지 2 타이틀 매치 종료와 함께 리그 전 팀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4월5일(목) 시작될 스테이지 3 개막 일정 전까지 짧은 재정비 기간에 들어갈 예정이다. 스테이지 재개 후에는 5월7일(월)에 펼쳐질 스테이지 3 파이널 매치까지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는 여정에 돌입하게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