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압도적인 파괴력 vs 언더독의 반란!" 'LCK 스프링 결승전' 열기 고조

조영준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7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2017 LCK 스프링) 결승의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LCK 스프링 대회 현장

이번 2018 LCK 스프링 시즌은 압도적인 파괴력과 가공할 경기력으로 1위를 일찌감치 확정지은 '킹존 드래곤 X'(이하 킹존)과 가능성은 보여줬지만 만년 5위에 머무르며 미완의 대기로 불리던 아프리카 프릭스(이하 아프리카)가 KT 롤스터를 꺾고 결승에 올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특히, 이번 스프링에서 롱주 게이밍에서 이름을 바꾼 이후 곧바로 우승을 노리는 킹존과 스타리그의 전설 최연성 감독의 지도하에 새로운 팀으로 거듭난 아프리카가 이번 결승전에서 어떤 전략과 전술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LCK 스프링 대회 현장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대회인 만큼 볼거리도 풍성했다. 현장에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OL 관련 상품이나 아이템을 제공하는 부스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을 유혹했으며, LOL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가 진행돼 관람객들이 연신 핸드폰을 꺼내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킹존'과 '아프리카'가 스프링 시즌 우승을 놓고 자웅을 가리는 이번 '2017 LCK 스프링' 결승전은 오후 5시 본격적인 경기에 돌입한다.

LCK 스프링 대회 현장LCK 스프링 대회 현장LCK 스프링 대회 현장LCK 스프링 대회 현장

: LOL 라이엇게임즈 스프링 LCK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