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에드라코리아, 블록체인 활용한 게임 플랫폼 활성화 나서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와 블록체인 기술 기업 에드라코리아(대표이사 곽준규)가 모바일 게임산업과 블록체인산업의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금일(1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에드라코리아 본사에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에드라코리아가 개발하는 블록체인사업의 건전성을 높이는 데 협력하는 동시에 실력 있고 유망한 중소 모바일게임개발사들에게 지속적이면서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블록체인 게임플랫폼을 구축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여 국내외 우수 참가업체 모집과 블록체인기술 기반의 국내행사도 상호 협력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양측은 긴밀한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임 및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상호 지원과 협력도 지속한다.

한편, 에드라코리아는 사용자가 콘텐츠를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 콘텐츠를 사용한 만큼 포인트로 획득해 통신비 결재와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에드라코리아
MOU체결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에드라코리아 MOU체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