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캄보디아서 사회공헌 활동 실시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가 임직원 30여명으로 제2기 나눔원정대를 구성, 캄보디아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IMI 캄보디아 사회공헌 활동
IMI 캄보디아 사회공헌 활동

아이엠아이 나눔원정대는 캄보디아 씨엠립 외곽에 위치한 초등학교와 고아원을 방문해 교육 및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 보수활동을 펼치고 물품을 전달했다. 2015년 1기 봉사단 파견으로 인연을 맺은 이 지역을 다시 찾아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번 2기 나눔원정대는 팀장급 이상 임직원으로 구성됐다.

나눔봉사단은 3년 전 방문한 '따 포오크 초등학교'를 다시 찾아 낙후된 시설을 보수했다. 인근에 새로 문을 연 '메타까루나 크로벨 학교'에서는 울타리 및 건물 보수작업에 참여해 교육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또한 2015년 자매결연을 맺은 고아원을 방문,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고 의류, 문구, 의약품, 운동용품 등 물품도 전달했다.

아이엠아이는 2015년 1기 나눔원정대를 통해 만난 현지 교육 및 보육시설과 자매결연을 맺고 운영 지원금을 전달하며 교류를 이어왔다. 2기 나눔원정대 활동으로 새로 인연을 맺은 시설에도 후원을 지속할 방침이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매주 전주 지역 소외 이웃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소 '나눔아이'를 운영하고 있다. 아동 및 장애우 보호 시설을 위한 벽화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매 년 연탄나눔 봉사로 이웃 사랑의 온정을 실천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