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4/24 넥슨 신작 '마기아', NDC서 최초 공개 등

-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마기아' NDC에서 최초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 판교사옥에서 열린 '2018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 Conference, 이하 NDC)'에서 모바일 신작 '마기아'의 게임정보를 최초 공개했다.

'마기아'는 슈퍼애시드(대표 강지원)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2D 횡스크롤 액션 RPG로, 지난해 '프로젝트 D'라는 명칭으로 공개된 바 있다.

이날 '모바일 횡스크롤 2D 액션, 정말 안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강연에서는 슈퍼애시드 이정훈 개발PD가 판타지 세계관에 기초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게임 원화와 스크린샷, 콘솔 게임 특유의 감성을 살린 스토리 진행 등 게임 세부 정보를 소개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17년 5월 슈퍼애시드(舊 위레드소프트)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고 슈퍼애시드가 개발 중인 신작 '마기아(舊 프로젝트 D)'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한 바 있다.

마기아
마기아

-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모모랜드 연우 화보 공개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농구 대전 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의 홍보모델 연우의 화보를 공개했다.

게임의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홍보모델로 모모랜드 연우를 발탁한 '프리스타일2'는 연우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컨셉은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연우의 건강미, 섹시함, 귀여움, 청순함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화보에서는 다양한 컨셉처럼 귀엽고 깜찍, 섹시, 청순 등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연우의 얼굴 표정을 확인할 수 있고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앞으로도 연우는 '프리스타일2'를 통해 다양한 매력과 게임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그중 하나로, '프리스타일2'에서는 곧 연우 모습을 그대로 대입한 신규 캐릭터도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스타일2'는 원작 PC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을 기반으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시켜 개발된 모바일 농구게임이다. 흥미진진한 실시간 대전을 통해 모바일 조작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프리스타일2'의 큰 특징이다.

농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라도 가상 패드와 버튼 터치의 간단한 조작을 통해 길거리농구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e스포츠 대회도 열리는 등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 엔씨소프트, 2018년 하계 인턴사원 공개 모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18년 하계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인턴사원 지원자들은 4월 24일부터 5월 9일까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개발 ▲게임개발 PM ▲게임기획 ▲게임사업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 및 프로그래밍 ▲시스템 엔지니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웹 어플리케이션 ▲3D 배경 아트 ▲보안 관리 ▲AI 리서치 ▲HRM(Human Resources Management) 등 총 13개 부문이다.

채용은 ▲입사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NC TEST(인•적성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 결과는 5월 17일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6월 마지막 주에 발표한다.

엔씨는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온·프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채용 상담카페'는 4월 26일(설빙 신촌점)과 5월 3일(설빙 강남역 2호점) 열린다. 현장을 찾은 지원자들은 채용 담당자와 모집 분야별 선배들을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4월 27일(오후 5시)과 5월 8일(오전 9시 30분) 두차례 진행한다. 지원자들은 4월 27일 엔씨소프트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 방송을 실시간(Live)으로 시청할 수 있다. 양일 모두 댓글을 통해 질의 응답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 '마이리틀셰프', 서비스 1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셰프 미션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레스토랑 종류에 상관 없이 각 스테이지 모드의 별 100개를 모으면 '젬 10개'와 '10만 코니'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게시된 '1주년 축하 이벤트' 공지에 축하 댓글 1,000개 돌파 시 50,000 코니를 제공하고, 투표에 참여하면 '티아라 3,000개, 프리비타민 60분, 코니 5만개'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1일(화)까지 '마이리틀셰프" 출시 1주년 기념 '세계 셰프 대회' 이벤트가 개최된다. '세계 셰프 대회'는 3개의 테마와 대회 전용 5개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미션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우승한 이용자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선물한다.

2위, 3위에게는 '와플메이커' 제공하고, 4위부터 100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 주문 제작된 '텀블러'를 증정한다.

한편,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 출시 이후 약 15개의 레스토랑과 500 종류 이상의 요리 레시피가 제공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이리틀셰프
마이리틀셰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