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18, 러시아 월드컵 모드 무료 업데이트

지난 4월 30일(현지시간) EA가 자사의 대표 축구 게임인 '피파18(FIFA18)'에 2018 월드컵 러시아(2018 FIFA World Cup Russia) 모드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월드컵 모드는 무료 업데이트로 PS4, XboxOne, PC, 닌텐도스위치를 통해 오는 5월 29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피파18 월드컵 모드
피파18 월드컵 모드

이번에 월드컵 모드를 통해서는 러시아 월드컵에 최종 진출한 32개국의 팀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세계 최고의 이벤트 중 하나인 월드컵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게이머들은 미국이나 네덜란드 등 본선 진출에 실패한 국가를 활용해 월드컵 토너먼트를 즐길 수도 있다.

피파18 월드컵 모드 상트페테르 부르크
경기장
피파18 월드컵 모드 상트페테르 부르크 경기장

아울러 러시아 월드컵에서 사용할 12개의 경기장은 물론 미국, 중국, 이집트 등의 국제 경기장도 추가된다. 또한, 실제 월드컵 중계를 보는 듯한 중계 화면과 공인구, 트로피, 유니폼 등 월드컵을 위해 마련된 다양한 공식 아이템 등도 준비됐다.

이 외에도 피파 시리즈의 대표적인 콘텐츠인 얼티밋 팀을 통해서도 전세계 32개국의 스타 플레이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전설적인 월드컵 선수들도 등장해 이들로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도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