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 경험과 채용의 기회까지!" 스마일게이트, '직무체험 인턴십' 참가자 모집

스마일게이트가 금일(8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2018 스마일게이트 직무체험 인턴십'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8 스마일게이트 직무체험 인턴십은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대상으로, 스마일게이트 계열사 내 ▲게임 개발/기획 ▲플랫폼 개발/기획 ▲e스포츠 ▲경영일반 ▲사회공헌 등 다양한 직군에 대해 모집을 실시한다. 재학생의 경우 7학기 이상 수료자를 우대한다.

'스마일게이트 직무체험 인턴십'은 참가자가 8주 동안 현업 부서에 소속 되어 실무를 수행하며 스마일게이트의 인재상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검증 받는 것은 물론, 참가자 역시 자신이 스마일게이트의 비전과 함께 할 수 있는지 판단해볼 수 있는 양방향 평가가 이뤄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울러 참가자들은 단순 인턴십이 아닌 체득한 직무 능력을 바탕으로 스마일게이트에서 커리어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기 및 수시 신입사원 모집 시 각종 전형에서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인턴십을 우수한 성과로 수료한 참가자는 정식 채용까지도 연계 된다.

참가 신청은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 후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전형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인턴십 기간은 7월 2일부터 8월 24일까지 8주간 진행 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인사조직실 임형준 실장은 "스마일게이트의 인턴십은 취업 준비생들이 협업 실무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자신의 직무 능력을 검증하고 실력을 배양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라며, “인턴십 수료 후 한 단계 더 성장한 자신을 만날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의 인턴십에 열정과 책임감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인턴사원 모집
스마일게이트 인턴사원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