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픈 한달 맞은 넷마블스토어 6만 명 다녀가

조광민

지난달 6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오픈한 넷마블스토어에 한 달 만에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찾았다.

넷마블스토어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넷마블의 첫 정식 캐릭터 매장이다.

넷마블스토어 오픈 후 첫 주말(금~일, 3일간) 1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하고, 한 달 만에 약 6만 명의 방문객들이 다녀가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 100명 한정으로 3일간 판매했던 ‘럭키박스’도 완판됐다.

넷마블 관계자는 "모든 상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뛰어난 퀄리티의 세븐나이츠 피규어가 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넷마블프렌즈 상품의 경우 3단 우산, 볼펜, 양말, 쿠션 등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며, "또한 평일 낮 시간의 경우 외국 관광객 방문이 많고 구매 고객 비중의 약 20%를 차지할 정도로 외국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지난 4월 30일 세븐나이츠 롤패드, 넷마블프렌즈 노트 등 신상품을 출시하고, 조만간 넷마블프렌즈 피규어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2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마블 마그넷 및 '마블 퓨처파이트' 아이템(1천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토리 모찌인형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마블 퓨처파이트' 아트북을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스토어는 의 경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좀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기존 캐릭터 사업의 확장 개념으로 피규어, 양말, 퍼즐, 쿠션, 볼펜, 폰케이스, 머그컵, 안마봉, 아트북, 우산, 미니가습기 등 3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넷마블 넷마블스토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