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1주년 기념 선물 공개..'어떤 아이템이든 1회 한정 복구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리니지M' 1주년 기념 미디어 간담회에서 게이머들에게 제공할 '리니지M' 1주년 기념 선물을 공개했다.

TS 쿠폰
TS 쿠폰

선물은 바로 'TJ's 쿠폰'. 게이머들은 이 쿠폰을 받으면 '리니지M' 출시 이후부터 오늘(15일) 오전 10시까지 강화 실패로 소멸된 아이템(전설/영웅/희귀 등급) 중 어떤 것이라도 복구할 수 있게 된다.

엔씨소프트는 지금까지 '리니지M' 관련으로 출시 이후 쿠폰을 만든 적이 없으나, 서비스 1주년 기념으로 ‘TJ’s 쿠폰’을 특별제작했다. 또 'TJ’s 쿠폰'은 2017년 '리니지M TV CF 일식집 편'의 마지막 부분에서 김택진 대표가 “쿠폰이 어딨더라?”는 멘트로 처음 언급된바 있으며,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6월 20일에 쿠폰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TS 쿠폰 이미지
TS 쿠폰 이미지

행사장에서 이성구 상무는 "많은 분들이 1주년 기념 선물을 기대하고 있어서 많이 고심했다."면서 "이 쿠폰 외에도 꾸준한 '리니지M' 업데이트와 게임성 강화로 게이머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