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5/18 온게이트 HTML5 배틀삼국 오픈

온게이트 HTML5 배틀삼국 오픈

온게이트(대표 김선규)는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의 HTML5 게임 배틀삼국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배틀삼국은 삼국지 영웅들을 모아 나만의 조합을 만들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무장들은 자신만의 특수 스킬을 상황에 맞게 발휘할 수 있으며, 마음이 맞는 무장들과 혈맹을 맺어 긴박감 넘치는 연맹전을 펼칠 수도 있다.

또한, HTML5로 만들어 액티브엑스 설치나 호환성 문제 없이 집에서는 PC로, 이동하면서는 모바일 웹브라우저로 즐길 수 있다.

온게이트는 ‘배틀삼국’의 신규 채널링을 기념하며 온게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배틀삼국’ 전용 토큰을 충전할 경우, 10% 추가 충전의 혜택을 제공한다.

배틀삼국
배틀삼국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월드보스 카란다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월드보스 카란다와 잠재력 개방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하피들의 여왕인 카란다는 공중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폭격형 공격을 퍼붓는 패턴을 가지고 있다. 시야에서 사라진 다음 연속으로 유저를 빠르게 덮치는 공격과 하늘로 높이 올라 깃털 세례를 퍼붓는 광역기를 주로 사용한다.

카란다 레이드는 매일 중립국경지역에서 진행하며, 50레벨 이상부터 참가할 수 있다. 공략 성공 시 확률적으로 단델리온 무기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카란다에 맞서는 이용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잠재력 개방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잠재력 개방은 장비의 잠재력 수치를 최대 40까지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개방 조건으로 전설 등급 이상의 무기와 방어구이면서, 잠재력 돌파 수치가 30이상이어야 한다.

이 외에도 마구간에서 6세대 말을 교환할 수 있고, 팬더와 랫서팬더 등 반려동물 2종을 새로 만나볼 수 있으며, 비밀의 만물상 파트리지오가 개편되어 상품목록과 가격이 재조정되고 흥정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펄어비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전설급 장신구와 블랙펄 1000개 등을 수령할 수 있는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시작한다. 더불어 검은사막 모바일 100일 기념 사전 이벤트로 크루혼의 주 무기 상자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검은사막모바일
검은사막모바일

윈드러너Z, 29일 정식 출시 예고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모바일 런게임 열풍을 몰고 온 윈드러너 시리즈의 신작 윈드러너Z for kakao를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윈드러너Z는 1세대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의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러닝 어드벤처 게임으로, 원작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게임성과 세련된 그래픽이 특징이다.

특히, 4명과 경쟁하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마지막 최종관문 강력한 보스전, 협동 플레이가 필요한 챔피언쉽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현재 윈드러너Z는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윈드러너z
윈드러너z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연휴 기간 스페셜 경품 2,500개 쏜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오는 22일까지 5일간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 스페셜 경품을 추가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쌓은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로,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2일까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내 스페셜 경품을 추가했으며,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기존 경품 외에 매일 달라지는 스페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18일에는 편의점(GS25) 상품권 500장, 19일은 아이스크림(베스킨라빈스) 교환권 500장, 20일에는 BHC 후라이드 치킨과 콜라 교환권 500장이 마련되며, 21일과 22일에는 버거킹 햄버거 교환권 500장과 도미노 피자 및 콜라 교환권 500장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스페셜 경품에 3회 이상 응모한 이용자에게는 1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커스텀 PC도 증정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라그나로크M, 이동통신3사와 결제 제휴 프로모션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 관련 이동통신 3사와 결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자는 안드로이드 버전 이용자 중 2018년 2월부터 4월까지 통신사 결제를 하지 않은 이용자들로, 해당 기간 동안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동통신 3사 결제 제휴 프로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m

리니지M, 신규 클래스 총사 업데이트 기념 사전 이벤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신규 클래스 총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오는 금일(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총사 업데이트 기념 사전 이벤트 지역인 오염된 땅을 오픈했다. 오염된 땅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화약과 의문의 무기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화약으로 의문의 무기를 제작해 의문의 무기 강화 주문서로 의문의 무기를 강화할 수 있다. 의문의 무기는 강화 수치에 따라 악마왕의 무기 상자, 퓨어 엘릭서 상자 등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월 30일 이후부터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에피소드 블랙 플레임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무기/방어구 세트와 태고의 옥새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9과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번에 업데이트될 총사는 리니지M의 6번째 클래스로 상대방을 기절시키는 마법탄: 스턴(Stun), 걸려있는 스턴 효과를 없앨 수 있는 브레이크: 스턴, 대상에게 걸려있는 어스 바인드 효과를 파괴하는 브레이크: 어스 바인드 등의 스킬이 특징이며, 이실로테, 해적 사냥꾼 진, 다크 슬레이어로 변신할 수 있다. 총사는 오는 30일 리니지M의 첫번재 에피소드인 블랙 플레임 업데이트 이후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m
리니지m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첫날 다운로드 200만, 양대 마켓 인기 1위

전세계에 배틀로얄 열풍을 불러 일으킨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모바일로 옮겨 화제가 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 첫날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발표에 따르면 한국과 일본에 동시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한국에서 200만 다운로드, 일본에서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한국에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글로벌 서비스 일일사용자(DAU)가 한국, 일본, 중국을 제외하고도 1천만명을 넘어섰다.

배틀그라운드모바일
배틀그라운드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