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리듬액션 게임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 PS4 & 비타 버전으로 발매

아크시스템웍스는 자사의 리듬 액션 게임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을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와 PS 비타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한국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라디오해머스테이션 이미지
라디오해머스테이션 이미지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 은 스마트폰 및 닌텐도 3DS 소프트로 발매되었던 리듬 액션 게임으로, 음악의 박자에 맞춰 '해머'로 다가오는 적을 날리는 독특한 컨셉을 갖고 있다.

특히,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적을 물리치는 각각의 스토리를 감상하고 캐릭터별로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3DS판의 수록 곡에 새로운 곡들이 추가되어 약 90여 곡의 볼륨을 게임 내의 다양한 모드로 즐길 수 있다.

라디오해머스테이션 이미지
라디오해머스테이션 이미지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은 해적 방송국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에 소속된 DJ들이 어느 날 자신들이 사는 마을에 나타난 이상한 적들을 물리쳐 평화를 되찾는다는 전개로 흘러간다. 게이머는 바바리맨과 좀비, 그리고 에일리언 등의 적을 해머로 통쾌하게 날리며 5명의 캐릭터가 보여주는 개성 넘치는 스토리와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에서는 캐릭터가 가진 컨셉에 맞춘 장르의 음악을 플레이할 수 있다. 캐주얼 POP, 힙합, 록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음악은 스토리 모드를 통해 개방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