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주 PC방 순위] 피파온라인4 선방, 시공의폭풍 쾌 진격!

5월 4주 PC방 순위는 석가탄신일 휴일과 함께 전반적으로 사용량이 증가했으며, 이에 따라 하위권의 전반적인 자리바꿈이 심한 한 주였다. 먼저 '인기 온라인게임의 최종 관문'으로 불리는 '한게임 로우 바둑이'는 지속적인 사용량 감소로 20위에 간신히 안착했고, WOW, 스타2, 카트라이더 등의 게임은 사용량이 증가했으며, 워크래프트3는 다시 20위권에 진입했다,

이중 '시공의 폭풍'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은 사용량이 14% 이상 증가하며, 순위는 4계단 상승한 13위에 올라 5월 4주 PC방 순위에서 가장 높은 순위 상승을 기록한 게임으로 남았다. 아울러 지난 주 4위로 데뷔한 피파온라인4는 사용량이 꾸준히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웹이 제공하는 '게임트릭스 5월 4주간 종합 게임 동향' 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5월 4주 차 전주대비 사용시간 점유율 대부분이 증가하며 10위~20위 까지의 순위 변동이 잦았던 한 주였다.

먼저 1위~10위권 순위를 살펴보면 1위 '배틀그라운드'는 전주대비 증감률 1.46% 증가하며 점유율 34.38%를 기록하였다. '배틀그라운드'는 여전히 높은 점유율로 1위를 지키고 있지만 40%를 밑돌던 지난달보다 낮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랜 시간 순위에 머물던 '피파온라인3'는 상위 20위 순위를 벗어났으며, 스타, 던전앤파이터 등의 상위권 게임들은 현 자리를 지켰다.

5월 4주 pc방 순위
5월 4주 pc방 순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