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5/30 '테라M' 신규 캐릭터 '카야 엘린' 추가 등

- 넷마블, '테라M' 신규 캐릭터 '카야 엘린'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대작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에 강력한 공격형 영웅 캐릭터를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는 과거 제국에 의해 동료들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며 독립군에 합류한 근접 딜러(공격형 영웅) 인술사 '카야 엘린'이다. 해당 캐릭터는 강력하고 화려한 공격과 빠른 이동 기술 등을 통해 단일 대상의 적을 단번에 제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인술사 '카야 엘린' 추가를 기념해 PvP(이용자간 대결) 레벨을 빨리 올릴 수 있도록 하는 'PvP 경험치 2배 증가 이벤트'와 간단한 일일 미션 달성으로 최상급 장비를 획득 할 수 있는 '교환 이벤트', 7일동안 접속만 해도 전설급 장비 강화 재료와 레드젬(게임재화)를 얻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고대 던전'도 클리어 보상만으로 자기 직업에 맞는 장비를 100% 획득 가능 하게 한 것은 물론 플레이 인원을 기존 10명에서 5명으로 통일해 보다 원활한 매칭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또, 여름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라이딩 특별 수집 상품 '태양의 축제 컬렉션'도 추가했다.

테라M 신규 캐릭터 카야
엘린
테라M 신규 캐릭터 카야 엘린

- '가디우스 엠파이어'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손잡고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Gardius Empire)'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혼돈에 빠진 가디우스 대륙을 구원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쟁 이야기로 '워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글로벌 MMO 워 게임'을 표방하여 전 세계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며 전략적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영웅의 수집과 성장을 통해 누구나 친숙하게 게임에 빠져들 수 있다.

핵심 콘텐츠는 게임 내 거대한 전장인 '천상대륙'에서 게이머들이 육성한 영웅으로 펼치는 대규모 전쟁 '천상대전'이다. 치열한 전투를 위해 제국을 건설하고 부대를 양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재미에 영웅을 육성하는 'RPG' 요소를 결합해 게임성을 높였다.

한편, 게임빌은 출시를 기념해 '접속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를 포함한 총 10여 종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3~5성 영웅 소환권', '다이아' 등 10만 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등 국가별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디우스 엠파이어 이미지
가디우스 엠파이어 이미지

- '뮤 온라인', 더 새로운 힘을 원하는가! '시즌 13-2' 1차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13-2 1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특화 서버를 공개했다.

웹젠은 어제(5월 29일)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누구든지 최상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특화 서버 '엘도라도2'를 오픈하는 동시에, 새로운 마스터리 액세서리 '귀걸이' 등 매력적인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은 지난해 회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특화 서버 '엘도라도'에 이어, 신규 특화 서버 '엘도라도2'를 열고 흥행을 이어간다. '엘도라도2'는 전설 속의 황금 도시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서버로 캐릭터 레벨에 상관없이 최상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엘도라도2' 서버의 회원들은 NPC '모스'에게 특정 아이템을 전달하고, '대천사의 절대무기'와 '정복자의 날개', '어둠의 변신반지' 등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장비를 얻어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에 함께 추가된 새로운 마스터리 액세서리 '귀걸이'는 뮤 대륙 엘베란드 NPC '모스'의 '마스터리 액세서리 상자'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다. '축복의 보석' 1개를 사용해 상자를 열면 일정 확률로 귀걸이 또는 기존 '액설런트 반지 & 목걸이'를 얻을 수 있다.

귀걸이를 장착하면 '공격력 증가', '최대 생명 증가', '크리티컬 확률 증가' 등 강력한 능력치를 얻을 수 있으며, 시즌 단위로 추가되는 동일 시즌의 귀걸이를 착용 시 '시즌 세트 효과'를 추가로 얻게 된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의 인기 던전 '차원의 미궁'이 새롭게 리뉴얼 됐다. '차원의 미궁'은 기존 7층에서 '41층'으로 크게 확장되었고, '차원의 미궁 리그'를 진행해 등급에 따라 '영웅 블러드 엔젤의 혼'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차원의 미궁 상자'를 지급한다.

웹젠은 신규 서버 '엘도라도2'의 오픈과 관련해서 6월 28일까지 4주간 '뮤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엘도라도2'에서 특정 레벨 달성 시 '정액 이용권(7일)'과 '선악의 날개' 등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다. 또한, '기적의 상자 랭킹 이벤트', '서버 랭킹 이벤트' 등 신규 서버 맞춤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18일까지 '마스터리 액세서리 상자' 이벤트를 진행해 '분노의 귀걸이(좌/우) 3옵션' 등 최상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고, 6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차원의 미궁' 관련 보상을 2배로 상향한다.

뮤 온라인' 시즌 13-2 1차 업데이트
뮤 온라인' 시즌 13-2 1차 업데이트

- 브라운더스트, '베아트리체' 캐릭터 코스프레 공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이미지를 30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는 '브라운더스트'에서 용병단 일원이자 최고의 방어형 캐릭터인 '베아트리체'이다. '베아트리체'는 타고난 전사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내성적인 성격으로 주인공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는 소녀 같은 모습도 함께 가진 캐릭터이다.

'베아트리체' 코스프레는 '팀 하라(Team HARA)'의 멤버 피온(Pion)이 참여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전사로서의 강인한 매력을 발산하는 '베아트리체'의 모습을 완벽한 싱크로율로 재현해 냈다.

브라운더스트 코스프레
브라운더스트 코스프레

- SIEK, PS4 'Days of Play' 리미티드 에디션 6월 8일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S4(이하 PS4, HDD: 500GB)의 특별 디자인 모델 'PS4 Days of Play Limited Edition'을 오는 6월 8일(금) 378,000원에 발매하고, 6월 8일(금)부터 6월 18일(월)까지 PS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기간 한정 특별 캠페인 'Days of Play(데이즈 오브 플레이)'를 진행한다.

먼저, 'PS4 Days of Play Limited Edition'은 플레이스테이션을 대표하는 진한 파란색이 기본 색상이며 PS®의 대표 아이콘들이 금색으로 본체 위에 디자인 되어, 파란색과 금색의 대비가 조화로운 특별 디자인 모델이다. 또한 번들에 포함된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는 PS4 본체와 같은 진한 파란색이 기본 색상이며, 터치 패드에 금색 아이콘들이 미세하게 디자인돼있다.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PS 플러스 12+2개월 이용권'을 플레이스테이션의 주요 온,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같은 기간 동안 판매한다. 본 특별 이용권은 물론, 게임과 추가 콘텐츠 등 다양한 상품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Days of Play 기념 캠페인 또한 PS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기타 Days of Pl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PS4 Days of Play 리미티드
에디션
PS4 Days of Play 리미티드 에디션

- '데스티니6',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에서 캐롤의 시련 시즌 2를 오픈하는 등 출시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 보이는 캐롤의 시련 시즌 2는 몰려드는 몬스터를 단계별로 물리치는 방식의 웨이브 던전으로 골드와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하나의 웨이브를 클리어 한 뒤 추가로 진행할 지 멈출지를 결정하면서 더욱 높은 보상을 노릴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잭의 퍼즐도 추가됐다. 기존 일반 전투와는 차별화되는 미니 게임 형태의 콘텐츠로 제한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퍼즐을 수집해 퍼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세력 레이드 보스 '위버멘쉬'도 선 보인다. 레이드 보스전은 일반 모험과는 달리 5인이 보스를 공략하는 전투 시스템으로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마이어스 세력의 레이드 보스인 '위버멘쉬'를 공략하면 마이어스 세력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0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황금 다이스를 획득하고 스킬라군, 전설 소환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는 접속만 해도 전설소환서, 스킬라군, 전설각성석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이후 최초 10회 소환 시에는 5성 영웅을 100% 지급한다.

데스티니6 1주년 이벤트
데스티니6 1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