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헌터들 모두 집결!"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 개최된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인기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의 최강자를 가리는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을 오는 7월 1일 서울 강남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
이미지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 이미지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은 2인 1조의 팀으로 몬스터 토벌에 소요되는 시간을 경쟁하여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토벌을 하는 팀이 우승하는 토너먼트 대회로, 출전 엔트리는 사전 신청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희망자 및 관람객은 대회 공식 사이트에서 참가 및 관람 신청을 할 수 있다.

푸케푸케'
푸케푸케'

예선 및 결승에서 토벌할 퀘스트도 공개됐다. 먼저 '격투대회01'이라는 명칭으로 진행될 예선전의 토벌 몬스터는 '푸케푸케'로 무기 종류는 대검, 한손검, 해머, 슬래쉬액스, 라이트보우건 등으로 제한되며, 가장 빠르게 몬스터를 토벌하는 게이머를 가리게 된다.

네르기간테
네르기간테

치열한 예선전을 뚫고 올라온 헌터들은 결승전에서 '네르기간테'를 만나게 된다. 'MHW이벤트:멸진룡 토벌01' 퀘스트로 진행되는 결승전에서 게이머는 태도, 해머, 건렌스, 슬래쉬액스, 활만을 사용해 네르기간테를 가장 빠르게 잡아야 한다. 해당 결승전은 격투장에서 진행되며, 헌터랭크(HR) 16 이상의 게이머 만이 참가할 수 있다.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 상품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 상품

우승 상품도 푸짐하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대회 오리지널용으로 제작된 '몬스터 헌터: 월드 X 투르비옹'의 콜라보 시계가 수여된다. 아울러 대회 출전자 전원에게는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 티셔츠가 제공되며, 출전자와 관람객 모두에게는 '코리아 챔피언십 테마 & 아바타 팩'(PS4 전용)이 선물될 예정이다.

몬스터 헌터 월드 메인PD 츠지모토 료조
몬스터 헌터 월드 메인PD 츠지모토 료조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실황 중계 및 해설을 위해 '몬스터헌터: 월드'의 메인 프로듀서 츠지모토 료조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 상품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 상품

이번 '몬스터 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의 참가 및 관전 신청을 원하는 게이머는 금일(1일)부터 오는 12일 오후 1시까지 대회 공식 사이트에서 참여를 할 수 있다. 대회 개최 장소는 추후 당선자를 대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