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진짜 하드코어 MMORPG" '카이저' 사전 오픈 서비스 돌입!

조영준

넥슨(대표 이정헌)은 패스파인더에이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카이저(KAISER)'의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이저'는 '1대 1 거래', '장원 쟁탈전' 등 핵심 요소와 풀 3D 그래픽을 모바일에 담아낸 것은 물론, 리니지2' 개발실장을 역임한 패스파인더에이트 채기병 PD를 중심으로 3년간 70여 명을 투입한 것이 특징.

아울러 넥슨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성인 등급 모바일게임으로, 1:1 거래와 광범위한 PvP 플레이 등을 바탕으로 출시 전부터 'R등급 MMORPG'를 표방하며 기대를 모았다.

넥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이용자들이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1:1 거래' 기능이 포함된 18세 이용가와 거래 콘텐츠가 제외된 12세 이용가를 출시하고,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는 12세 이용가를 선보인다. 또한 안드로이드 및 IOS버전으로 사전 오픈한 데 이어 오는 7일 정식 출시에 돌입한다.

넥슨의 박재민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사전 예약에 120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면서 오픈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카이저'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탄탄한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IP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이저 이미지

: 카이저 넥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