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최고레벨 확장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에 만렙 확장 및 신규 던전을 금일(5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최고 레벨을 85에서 90으로 확장하고, 만렙 달성을 위한 '파촉' 지역의 메인 스토리와 신규 퀘스트가 신설되며, 해당 퀘스트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청룡회의 수장이자 천하제일인 '공자우'가 최초로 등장한다.

아울러 신규 레이드 던전 '천봉회'를 85레벨 제한 '일반모드'와 90레벨 제한 '도전모드'로 오픈하고, 신규 전설 장비 'T3' 및 장비에 무공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롱주 시스템'을 추가했다. 새로운 아이템인 'T3' 장비와 '롱주 재료'는 '천봉회' 던전에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4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천애 오락실 이벤트'를 통해 '황금뽑기'와 '그림카드', '천애고치' 미니게임 3종에 참여해 게임별 최종 목표를 완수하면 '은량 1,000금', '최상위 전설 장비 T3 장비 도안', '전설 심법 연무 조각', '공손소홍 펫'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수양 Back 이벤트'에서는 복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최대 '2,700만 수양'과 '방파 활동 상자'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신규 게이머들의 캐릭터 육성 지원을 위한 탈 것 '공설-오운단(30일)', '심법 교환 조각(영웅) 50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천애명월도 업데이트
천애명월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