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검은사막M,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 사전 예약 등

조영준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클래스 '다크나이트' 사전 예약 시작

'검은사막 모바일'을 개발하는 펄어비스는 7일, 신규클래스 다크나이트를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다크나이트는 '태도'와 '장식매듭'을 무기로 사용하며 원거리, 근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클래스다. 원작 '검은사막 온라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클래스이며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14일부터 다크나이트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이번 신규클래스 다크나이트 사전 예약은 1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신화등급 아이템인 '발크스의 갑옷'을 지급한다. 또한 '검은사막 모바일'출시 1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해 7일 출석 시 '발크스의 신발'을 제공한다.

펄어비스는 이 외에도 14일 진행할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강력함을 보여줄 새로운 월드보스 '누베르'가 등장하고 영지 신규 건물인 '고대 유물의 제단'이 추가된다. 또한 18번째 신규서버인 '알티노바'를 오픈하고 신규서버 게이머를 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검은사막M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

- '아이언쓰론(Iron Throne)' 첫 번째 왕성전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차세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Iron Throne, 개발사 포플랫(4PLAT)''에서 첫 번째 왕성전을 오는 9일 오픈한다고 오늘 밝혔다.

왕성전은 각 왕국 중심에 있는 왕성을 차지하고 왕위에 오르기 위해 전 세계의 연맹들이 경쟁하는 전투 콘텐츠다. 한 연맹이 왕성을 차지한 뒤 6시간 이상 방어에 성공하게 된다면 6일 동안 왕성을 사수하며 왕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연맹장은 해당 왕국의 왕위에 등극하게 된다. 왕성을 점령하기 위해서는 연맹원 간의 유기적인 협동과 전략적인 움직임이 요구된다.

승리하는 연맹에게는 30만 골드 및 명예 포인트가 지급되며 왕에 등극한 연맹장에게는 다양한 특권이 주어진다. 우선 왕은 독점적으로 왕국 자금을 운용하여 왕성 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광범위 스킬인 고대 드래곤 스킬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왕국의 이름과 국기도 변경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왕국 내의 이용자들에게 버프 또는 디버프를 제공하는 권한도 함께 주어지며 왕성 내 다른 연맹장들에게 세금 명목의 은화도 받을 수 있다.

아이언쓰론 업데이트

- 마비노기 영웅전 '경쟁전 – 황야의 6인'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신규 콘텐츠 '경쟁전 – 황야의 6인'을 업데이트했다.

'경쟁전 - 황야의 6인'은 3대3으로 진행되는 팀 단위의 경쟁 콘텐츠로, 상대 팀보다 많은 몬스터를 빠르게 처치해 '경쟁 게이지'를 더 많이 확보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쟁전 스킬', '수호신의 가호' 등 견제 기술을 시전해 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1일까지 신규 콘텐츠인 '경쟁전 – 황야의 6인'에 5회 참여한 게이머에게 '이벤트 타이틀'을 제공하고, 1승을 기록한 게이머에게 '황야의 수호자' 문양을 선물한다.

또한, 이달 28일까지 '이상한 여행자의 마트료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특정 NPC를 통해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하면 '머리 위의 시바', '프리미엄 매혹의 룬 (귀속)'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마트료시바 티켓'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9월까지 진행되는 '2018 여름·가을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3 피날레 '챕터3 에피소드2', 신규 남성 캐릭터 등 새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마영전 경쟁전

- 드래곤네스트, 신규 던전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 등장

액토즈소프트(052790)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 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던전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인스던스 던전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는 '선혈의 마타도어 로즈' 입장권을 보유한 95레벨 이상 이용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네스트 입장 후 '비밀의 숲'과 '맑은 샘터', '숨겨진 길', '하이렌델의 정원' 등 총 4개의 관문을 거치게 되며, 마지막 관문인 '하이렌델의 정원'에서 최종 보스 '포레스트 드래곤'을 만날 수 있다.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 클리어 시 에이션트 등급의 신규 장비 '원룡 주무기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메르카의 포구'를 개방했으며, 시공의 정원 퀘스트와 외전 캐릭터 '아크헤러틱'의 전직 시나리오를 개편했다. 이 밖에도 95레벨 티어 장비 '용사의 칼립스 3티어'와 '용사의 칼립스 4티어'를 추가하고, 캐릭터 스킬 밸런스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 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하제일 용자대회'는 총 4라운드로 구성된 보스 스테이지로, 클리어 시 '스패라', '상급 생명의 정수', '상급 가넷' 등 푸짐한 아이템이 담긴 '일반 보물 상자'와 '히든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이미지

-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신제품 출시 예고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정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신제품 6종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넷마블프렌즈 3종(핸디 선풍기, 비닐파우치, 비치타월)과 세븐나이츠 3종(아크릴 피규어, 일러스트 종이 스티커, 쿠션)으로 오는 11일 넷마블프렌즈 핸디 선풍기를 시작으로 6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세븐나이츠 상품(신제품 및 일부 품목 제외)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세븐나이츠 신상품 구매 시에는 게임 쿠폰(100루비)을 증정한다.

또 6월 중 '7'이 들어간 날짜에 방문한 고객이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 선착순 50명에게 세븐나이츠 쿠폰(200루비)을 제공한다.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세븐나이츠 퀴즈를 진행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한정판 아트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스토어 이미지

- 아키에이지, 6월 업데이트 '증오' 론칭

엑스엘게임즈가 다이나믹 MMORPG 아키에이지의 매월 업데이트를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5월 장비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 '각성'에 이어 6월에는 캐릭터의 능력 중 '증오'를 개편해 새로운 전투 경험을 선보인다.

아키에이지는 격투, 마법, 야성 등 10가지의 능력 중 3가지를 조합해 캐릭터의 능력을 완성해 발전해 나가게 되는데 지난 3.0 업데이트를 통해 '증오'가 10가지의 능력의 상위 개념으로 도입된 바 있었다. 그러나 이러한 능력 구조가 다소 어렵다는 반응에 대해 개선 방법을 고민했고 이번에 '증오'를 상위 능력이 아닌 11번째 신규 능력으로 편입하는 결정을 단행했다.

이로써 게이머들은 기존 10가지가 아닌 11가지의 능력을 통해 직업을 구성할 수 있어 총 165개 중 한가지를 선택하는 효과가 생기고 다른 능력과의 연계 플레이 등을 통해 더욱 박진감 있는 게임을 즐기게 될 전망이다.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 넷마블 모바일 마영전 아키에이지 마비노기영웅전 드래곤네스트 검은사막m 아이언쓰론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