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6/12 레볼루션, 신규 펫 '전투 코끼리' 업데이트 등

조영준

-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희귀 탑승펫 '전투 코끼리'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신규 탑승펫 '전투 코끼리'를 추가하고, 대난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투 코끼리'는 유용하고 강력한 능력치를 갖고 있는 희귀 탑승펫으로 S등급으로 바로 소환할 수 있다. 이번 탑승펫은 기존 탑승펫들처럼 소환석과 육성석을 통해 더 높은 등급(R, SR 등급)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오는 6월 20일까지 열리는 '대난투'는 최대 50명이 모여서 격투를 벌이는 PvP(Player vs Player) 이벤트로, 전투는 동등한 조건에서 정해진 스킬만 사용할 수 있다. 전투 결과에 따라 차등 순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8시에 오픈한다.

레볼루션의 공식 인터넷 방송 '공썰전'이 '썰루션'으로 이름을 바꾸고 6월 14일부터 4주간 방송한다. 이 방송은 커뮤니티의 핫이슈를 다루는 '썰전', 게이머 참여형 이벤트 '썰맨을 잡아라', 패널들이 게이머들의 장비를 강화하는 인기 코너 '장비감정단'으로 구성된다. '썰루션'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방송되며, 유튜브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펫 업데이트

- '파이널판타지14', '새벽의 빛'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052790)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새벽의 빛'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전했다.

먼저, 내달 9일까지 희귀 아이템 '나그샤 비단'과 '비활성 클러스터'를 지급하는 '새벽의 빛을 준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아이템은 '영웅의 귀환' 주요 퀘스트와 연대기 퀘스트 '현상 규명'을 완료하거나, 이벤트 던전 6종을 3주간 매주 한 번씩 클리어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14'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를 통해 '새벽의 빛'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하는 게이머 50명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10일 '파이널판타지14'에 '새벽의 빛'을 출시하고, 메인 시나리오와 퀘스트, 인스던스 던전, 토벌전, 레이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파판14 새벽의 빛 업데이트

- '검은사막', 여름 시즌 특별 미스터리 콘텐츠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12일(화), 여름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의 티저 페이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6월 28일 선보일 예정인 여름 시즌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검은사막' 모험가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콘텐츠 기대감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대양을 무대로 한 미스터리 콘셉트 콘텐츠로, 프롤로그부터 에피소드4로 이어지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제공된다.

티저 페이지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미스터리 한 배경과 의문의 지도, 상자 등이 등장해 모험가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6월 12일부터 18일까지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름 프로모션 티저 영상을 공유한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과 '검은사막 마우스패드' 패키지를 증정한다.

검은사막 이벤트

- '검과마법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서 신규 직업 '니키타' 공개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80레벨 점핑 이벤트 등 무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된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출시 이후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첫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민첩하고 날렵한 신규 직업 '니키타'가 추가되고, 신규 콘텐츠인 '혼란의 미궁', 신규 시스템 '혼령'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신규 지옥 난이도 던전이 추가되고, 캐릭터 신규 속성 및 기영 장착 부위가 확장됨에 따라 캐릭터 능력치를 대폭 강화 시킬 수 있다.

회사측은 '검과마법 for kakao'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역대급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는 캐릭터를 생성하자마자 80레벨 캐릭터로 점핑 할 수 있다. 직업에 상관없이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80레벨로 캐릭터 점핑이 가능하며, 캐릭터 점핑 후 60레벨대 영웅 장비 셋트는 물론 날개 및 정령, 탈 것이 바로 활성화 되는 등 초특급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복귀 게이머에게는 '전우 소환 이벤트'와 '복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하며 진화석, 영원의 수정, 강화모래, 강화석, 정령 경험석, 원소의 깃털 등 레벨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검과마법 신규 직업 니키타 공개

- '스타크래프트' 아마추어 대회 & 랜파티 개최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아마추어 대회 'WEGL THE GATEWAY: SC'와 랜파티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WEGL THE GATEWAY: SC'는 지난 달부터 2주간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예선이 펼쳐졌으며,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아마추어 고수 40명이 결승행 진출권 6장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인다.

서울 신도림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 열리는 'WEGL THE GATEWAY: SC' BJ 대표 선발전은 17일, 24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각각 '총사령관' 송병구, '홍그리거' 임홍규가 해설을 맡아 보는 맛을 더할 예정이다.

BJ대표 선발전을 통과한 6명은 결승에서 3명씩 송병구팀과 임홍규팀으로 나뉘어 5판3선승제 경기를 펼친다. 결승전은 오는 30일 진행되며, '흑운장' 이성은이 해설을 맡아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17일, 24일 현장에서는 '스타크래프트' 게이머들을 위한 랜파티도 진행된다. 이날 랜파티에서는 개인전, 단체전 등 BJ가 참가하는 이벤트 매치 및 팬 사인회가 준비돼 있어 현장을 찾은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랜파티 참가자 1차 모집은 오는 14일까지, 2차 모집은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선발 인원은 각 회차별 최대 60명이며, 지인 1명까지 함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만 12세 이상, 본인 명의 계정의 블리자드 아이디를 보유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배틀독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액토즈 스타크래프트 대회

- '서머너즈 워' 글로벌 게이머가 함께 만든 4주년 포토 모자이크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을 맞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만든 4주년 기념 포토 모자이크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4년 6월 12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전세계 지역에서 고루 사랑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지금까지 세계 70여 개 이상 국가에서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1위에 오르고,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9천만 건을 돌파하는 등 굵직한 기록들을 써내려 왔다.

컴투스는 이처럼 장기간 '서머너즈 워'를 사랑해준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지난 4월 글로벌 IT교실 5호 건립을 위한 기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최근 뜨거운 호응 속에 태생 4성 몬스터 특급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오고 있다.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에 맞춰 공개된 이번 포토 모자이크 또한 전세계를 대상으로 실시한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이달 초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등 각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이머 축하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로부터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축하하는 수천 여 점의 이미지가 전달됐다.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가 받은 사랑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세계 각지에서 보내온 재치 넘치는 축하 이미지를 활용해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포토 모자이크를 완성했으며, 게이머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각 지역 '서머너즈 워' 공식 페이스북 및 카페 등을 통해 이미지를 공개했다.

서머너즈워 4주년 기념 포토 모자이크

: 스타 액토즈 레볼루션 파이널판타지14 리니지2 검은사막 서머너즈워 검과마법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