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정글이다!" 배그의 신규 맵 '사녹' 정식 업데이트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자사에서 개발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맵 '사녹(Sanhok)'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동남아시아 섬 지역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사녹'은 4km x 4km 규모로 더욱 속도감 나는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게이머가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테스트 기간을 거쳐 완성된 맵이다.

특히,지역을 가로지르는 수로, 숨겨진 지하 동굴, 특유의 구조물과 마을 등으로 구성돼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기존 맵보다 크기가 작다는 점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펍지주식회사는 사녹 정식 출시에 맞춰 레벨 상승을 위해 일일∙주간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패스: 사녹'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벤트 패스: 사녹은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패스: 사녹'은 게임 플레이 상황을 추적하고 아이템과 보상을 지급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보상 이벤트로, 게이머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경험치를 통해 레벨을 올려 '이벤트 패스: 사녹'에서만 특별 제공되는 다양한 외형 및 무기 스킨을 지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 이벤트 패스: 사녹 미션에 참여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9,900원으로 추가 아이템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배그 신규맵 '사녹'
배그 신규맵 '사녹'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