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200만, 액션RPG 부활 외치는 블레이드2 정식 출시

사전예약 200만명을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모은 카카오게임즈의 야심작 블레이드2 for kakao가 금일(28일) 정식 출시됐다.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RPG 열풍을 몰고 온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강점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상대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과 빈사 상태의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등을 통해 화끈한 손맛을 살렸으며, 전작보다 진화한 그래픽과 시네마틱 연출로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4종의 캐릭터를 번갈아가며 플레이하도록 만들어 다채로운 액션을 즐길 수 있게 했으며, 반격 던전, 1:1 대전, 거대 몬스터 레이드, 4:4로 팀대전을 즐기는 점령전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한다.

올해 초 진행된 CBT에서도 손 맛 있는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냈으며, 사전예약 20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올해 상장을 앞두고 있는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를 비롯한 액션스퀘어의 차기 라인업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200억 규모의 지분 투자를 진행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수할 경우 옵션 변경, 3배 모험권 구매 등에 필요한 희귀 재화 다크 크리스탈 300개를 제공한다.

또한, 출석 이벤트로 보석(재화)과 승급석, 모험에서 특정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장비 뽑기권,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경우 장비 강화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며, 전작 블레이드 이용자들에게 보석 1,000개를 제공한다.

블레이드2
블레이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