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게임소식]7/13 이카루스M, 오는 14일까지 이틀동안 게릴라 테스트 진행 등

이카루스M, 오는 14일까지 이틀동안 게릴라 테스트 진행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는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MMORPG 이카루스M의 게릴라 테스트를 오는 14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미들라스 침공 작전이라고 명명된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이카루스M 사전 예약을 신청한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서버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를 집중 점검한다.

이번 테스트는 접속 중인 서버를 다운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작전에 성공하면 정식 출시 후 테스트 참가자뿐만 아니라 이용자 전원에게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이용자들은 13일과 14일 20시부터 23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해 주요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카루스m
이카루스m

다크어벤저3, 1주년 기념 ‘불멸 레이드’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RPG 다크어벤저3의 1주년을 기념해 불멸 레이드를 추가하고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불멸 레이드 모드는 최대 세 명의 이용자가 함께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고난이도 실시간 협동 콘텐츠로, 적극적인 협력 플레이가 요구된다.

자폭병, 속박병, 마카라, 불멸의 데미안’등의 몬스터가 출현하며, 속박 몬스터를 처치해 행동이 제한된 팀원을 빠르게 구출하거나, 체력을 모두 잃은 구성원을 부활시킬 수도 있다.

던전을 완료할 경우 대량의 골드와 불멸 레이드 점수, 항마력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내 불멸 레이드의 순위권에 오를 경우 젬과 신규 장신구의 제작 재료 붉은 눈, 또는 불멸 연마제 선택상자 등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오는 27일 다크어벤저3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26일까지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완료할 경우 최대 전설++ 장비 조각 선택상자 및 최고급 입욕제 재료 상자 등을 선물하고, 불멸 레이드를 플레이 한 뒤 인증샷과 공략법을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젬’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넥슨은 불멸 레이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하반기 중 신규 직업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3

영원한 7일의 도시, 홍대던전과 특별기획전 진행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 이용자들을 위해 서울에 위치한 오프라인 카페 YES24홍대던전(이하 홍대던전)과 7월 22일까지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홍대던전은 서브컬처 마니아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지난해 여름 오픈한 이래 여러 게임들과 애니메이션 등과 관련된 굿즈 전시와 오프라인 이벤트 기획 및 개최, 콜라보레이션 레스토랑 운영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부터 시작된 영원한 7일의 도시 특별 기획전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을 알리고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한 것으로, 굿즈 전시와 판매, 게임 시연, 콜라보 한정 메뉴 판매, 이외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신기사 포스터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돼, 1일 100매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포스터는 ‘안’, ‘웬시’, ‘와타리’, ‘카지’, ‘하츠네미쿠’ 총 5종으로, 증정되는 포스터 종류는 매일 바뀐다. 주말인 14~15일과 21~22일에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만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현재 홍대던전에서 판매 중인 영원한 7일의 도시 굿즈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홍대던전에서 콜라보 한정 던전밥 안의 브런치 세트를 판매 중이다. 안의 브런치 세트는 신기사 안이 주인공인 지휘사(유저)를 위해 준비한 아침밥을 모티브한 것으로, 이용 고객에게는 영원한 7일의 도시 일러스트레이션이 프린트된 컵받침(코스터)과 컵홀더가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 홍대던전에는 가이아모바일이 특별 제작한 게임 굿즈의 일부가 전시돼 있다. 이 굿즈는 별도로 판매되지 않으며, 영원한 7일의 도시를 플레이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한 경품으로만 제공된다.

영원한7일의도시
영원한7일의도시

넥슨, 류금태 대표의 스튜디오비사이드에 전략적 투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클로저스 총괄 PD로 유명한 류금태 대표를 비롯해 서브컬처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개발자들이 포진한 유망 개발사다.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는 첫 작품인 ‘카운터사이드’는 가상의 현대 문명을 배경으로 한 수집형 모바일 액션 RPG로, 10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현대 병기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또한 2D 애니메이션풍의 고품질 아트워크에 기반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하고 흥미로운 세계관을 구현해, 출시 전부터 게임 팬들의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번 투자를 통해 넥슨은 ‘카운터사이드’의 글로벌 퍼블리싱 권한과 차기 개발 신작에 대한 우선 협상권을 확보, 모바일게임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튜디오비사이드

넷마블, 이사만루2018 올스타전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영훈)은 오는 14일 열리는 프로야구 별들의 축제 올스타전을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이사만루2018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올스타전 당일인 14일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 다이아와 3천만 골드를 지급한다. 시즌 및 대전 모드 플레이 시 골드도 2배 제공한다.

또 매일 저녁 6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선수카드 강화확률이 1.5배 증가되는 '강화 이벤트'도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이외 8월 1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플레이 미션을 통해 빙고를 맞추면 최대 200 다이아, 1천만 골드 등 게임재화는 물론 오버롤 89이상 선수팩을 증정하는 '빙고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사만루
이사만루

검은사막, 복날 치킨 증정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에서 복날 맞이 치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초복(7월 17일), 중복(7월 27일), 말복(8월 16일)에 게임 내 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1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제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8월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카프라스의 돌’, ‘고급 액세서리 상자II’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7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접속 보상 이벤트에는 지난 ‘제 1회 검은사막 주민대표 선거 이벤트’ 공약이었던 ‘샤카투의 인장’ 아이템 5개가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고급 장신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오는 8월 10일까지 ‘전화인증’, ‘PC등록’, ‘다음게임 MOTP’ 3단계 보안을 새롭게 설정하거나, 이미 설정된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길드 연합’과 ‘대장전’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 ‘점령전 시즌5’의 정규 시즌이 15일부터 시작되며, 8월 1일까지 ‘거점전’ 및 ‘점령전’ 참여 길드에게 보스 무기 상자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픈된다.

여름 시즌을 맞아 개장한 ‘테르미안 워터파크’에서는 다양한 도전과제와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도전과제, 미니게임, 서브의뢰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응모권으로 교환하면, 20명을 추첨해 ‘에페리아 해상단 의상 세트(10명)’, ‘마린 로망스 의상 세트(10명)’를 증정한다. 또한 미니게임을 통해 무기교환권과 장신구 아이템 중 하나로 교환할 수 있는 ‘테르미안 진주’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8월 2일까지 여성 클래스 3종과 남성 클래스 2종의 수영복 의상이 상점을 통해 판매된다. 수영복 풀 패키지를 구매한 모험가에게는 ‘벚꽃 화관’ 외형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원화가 김범의 싸인이 새겨진 ‘수영복 일러스트 족자봉’을 선물로 증정한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