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그녀!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예약 판매 개시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무장한 라라를 만날 수 있는 툼레이더 시리즈의 최신작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9월 14일 Xbox One, PS4, PC(Steam)용으로 발매 예정인 액션 게임 'Shadow of the Tomb Raider(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의 Xbox One과 PS4용 예약 판매를 오는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는 많은 상을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툼레이더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에이도스 몬스티올(Eidos-Montréal)의 베테랑 툼레이더 팀과 크리스탈 다이나믹스(Crystal Dynamics)가 공동으로 개발에 참여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Xbox One과 PS4의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예약 판매는 오는 8월 29일부터 시작되며, 예약 구매 실물 특전으로는 본 작품의 로고가 새겨진 특제 타올을 증정한다. PC(Steam)판의 예약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Xbox One은 패키지 일반판, 디지털 일반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디지털 크로포트 에디션으로, PS4용 패키지 얼미팃 에디션과 크로포트 에디션, 일반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디지털 크로포트 에디션, 디지털 일반판으로 발매된다. 또한, PC(Steam)용은 패키지 일반판, 디지털 일반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디지털 크로포트 에디션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얼티밋 에디션과 크로포트 에디션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단 본 내용의 구성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발매 48시간 전 선행 개방권'은 예약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게임 사운드 트랙은 디지털 OST로 제공되며, 소개에 사용된 구성품 및 이미지는 현재 개발 중에 있다.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얼티밋 에디션
- 발매 48시간 전 선행 개방권
- 12" 라라 피규어
- 시즌 패스
- DLC (무기 3종 & 의상 3종)
- 오리지널 게임 사운드 트랙 (디지털)
- 툼레이더 아트카드 3장
- 스틸북
- 보틀 오프너
- 플래시 라이트
-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소프트웨어 본편

■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크로포트 에디션
- 발매 48시간 전 선행 개방권
- 시즌 패스
- 독점 무기 3종 & 독점 의상 3종
- 오리지널 게임 사운드 트랙 (디지털)
-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소프트웨어 본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