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그래픽의 정수를 보여줄 모바일 신작 '에픽세븐', 정식 서비스 실시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퍼블리싱을 맡은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이 금일(30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에픽세븐은 뛰어난 퀄리티의 작화가 돋보이는 캐릭터 일러스트에 애니메이션의 요소를 극대화 한 전투 연출이 수준 급의 2D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것은 물론, 유명 작가진의 손끝에서 탄생한 방대한 세계관과 캐릭터별 고유 스토리라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턴제 RPG 장르의 게임이다.

에픽세븐 이미지
에픽세븐 이미지

에픽세븐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자체 개발엔진은 'YUNA 엔진'을 활용한 뛰어난 그래픽이다. 게임 속 캐릭터, 배경, 이펙트 등 모든 오브젝트들이 2D 기반으로 제작되어 2D 그래픽만이 줄수 있는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색감을 느낄 수 있으며, 'YUNA 엔진'을 통해 저사양 모바일기기에서도 빠른 로딩과 부드럽고 끊김 없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PLAY THE ANIMATION'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만큼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연출을 게임 곳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동전투를 지원하지만 다양한 패턴을 지닌 보스 몬스터와 변칙적인 공격으로 게이머를 위협하는 몬스터 등이 등장해 수동 전투에서 짜릿한 전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는 것도 에픽세븐의 볼거리 중 하나다.

이러한 콘텐츠를 지닌 에픽세븐은 지난 7월 3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후 일주일 만에 50만명을 돌파하고 최근까지 100만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사전예약에 참가해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에픽세븐 이미지
에픽세븐 이미지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정식 런칭을 맞아 다양한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0월 4일까지 게임 내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고 '하늘석', '골드', '행동력' 등 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런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9월 12일까지 공식카페의 런칭 공지글에 축하 댓글을 남긴 참여자 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고 20명을 추첨해 에픽세븐 굿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9월 16일까지 공식카페의 공략 게시판에 '초보자 성장 가이드'를 주제로 공략글을 올린 이용자 중 추천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