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SS등급 영웅 '제로' 등장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신규 SS등급 영웅 '제로'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

이번에 추가된 '제로'는 수호형 영웅으로 파티원들에게 보호막을 생성하고 상대의 스킬을 차단하는 '그란 액스', 적을 도발하는 동시에 적이 불러낸 소환체를 즉시 제거하는 '프리클 가쉬', 치명타 공격 시 생명력을 회복하는 '인크리즈' 등 유용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로'에게 착용할 수 있는 전용 장비와 함께 SS 등급 영웅 소환 시 '제로'가 무조건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오는 9월 24일까지 '엘리시스와 함께 하는 모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각종 임무 완수를 통해 모은 연료를 사용해 주사위를 던지면서, '화려한 샤이니',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S급 4성 영웅 선택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