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9/12 넥슨, '아스텔리아' 브랜드 사이트 오픈 등

조영준

- 넥슨, 온라인 기대 신작 MMORPG '아스텔리아' 브랜드 사이트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기대 신작 온라인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심볼이 추가된 BI를 공개했다.

올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아스텔리아(Astellia)는 정통 MMORPG를 표방하고 있으며,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술의 핵심인 32종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와 성장 및 협력 플레이를 기본으로 한다.

특히,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을 활용해 각 캐릭터가 가진 약점을 보완하고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아스텔을 조합하면서 각기 다른 성격을 지닌 존재로서 개성 있는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Player vs. Player) 및 PvE(Player vs. Environment) 요소를 모두 갖춘 삼자구도의 진영간 화끈한 대규모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을 통해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규 심볼이 추가된 BI와 브랜드 로고 애니메이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달 1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사이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거나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넥슨캐시(5,000원)'를 지급한다.

아스텔리아

- 넷마블,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 넷마블몬스터)'이 한국콘텐츠진흥원 선정 2018년 3차 '이달의 우수게임' 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산 게임의 창작 활성화를 도모하고 개발사의 제작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한 사업으로 일반게임∙착한게임∙인디게임 등 3가지 부문으로 나눠 기획∙디자인∙콘텐츠 경쟁력 등이 우수한 게임을 발굴, 연 4회에 걸쳐 시상하고 게임의 홍보를 지원한다.

일반게임 부문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나이츠크로니클'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나이츠크로니클은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를 기반으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스토리 연출에 모든 스토리 음성에 성우 목소리를 적용하는 등 차별화 요소들을 갖춘 게임이다.

나이츠크로니클

-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던전 'EDDA 글래스트 헤임 메모리얼' 추가!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신규 'EDDA 글래스트 헤임 메모리얼 던전'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EDDA 글래스트 헤임 메모리얼 던전'은 옛 글래스트 헤임 메모리얼 던전 시나리오의 후속 이야기로, 새로운 스토리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유저들은 '글래스트헤임'에 위치한 'NPC 오스카'를 통해 신규 던전에 접속할 수 있으며, 시나리오 모드와 일반, 상급 등 난이도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피소드 14.3을 바탕으로 구성된 '절망의 신 모로크 카드'를 포함해 보스 카드 3종과 일반 카드 5종이 업데이트 됐다.

그라비티는 'EDDA 글래스트 헤임 메모리얼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0월 10일까지 던전을 5회 혹은 10회 클리어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 저주에 잠식되는 결정 2개, ▲ 저주에 침식된 원석 5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던전을 20회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 저주에 침식된 원석 10개, ▲ 저주에 잠식되는 결정 10개, ▲ 오염된 마력 20개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 밖에도 10월 2일까지 경험치 및 드랍률 20% 증가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라그 온라인 이미지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각성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2일 전했다.

60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각성 시스템'은 각 클래스의 특성을 한층 강화하는 콘텐츠다. '각성 퀘스트' 완수 시 액티브, 패시브 또는 버프 형태로 구성된 '각성 스킬'을 2차 전직 직업별로 최대 3개까지 습득할 수 있다. '각성 스킬'이 추가되면서 기존 스킬들의 밸런스도 함께 조정되어 새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심연의 탑'을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최대 4인으로 파티를 구성해 도전 가능하며, 클리어 시 '각성 스킬포인트'와 '용옥 열쇠', '드라고나' 연금 및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급 '드라고나'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는 '드라고나 연금 시스템'을 도입하고, 레벨 제한을 90으로 상향 조정하는 6차 봉인 해제를 실시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스킬 각성포인트'와 '도린의 증표', '정령의 진화 포션'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네M 각성 시스템

- '검은사막', 천고마비 핫타임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가을 시즌 맞이 핫타임 이벤트와 흑정령 분노 기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검은사막'이 모험가를 위한 핫타임 이벤트를 오는 10월 4일까지 오픈한다. 평일은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 주말은 오후 4시에서 새벽 2시에 사냥, 채집, 낚시를 즐기면 무지개 보석 과일, 흉포한 야수의 내단, 짙푸른 발굽뿌리 등 검은사막 내 최상위 등급 탑승물인 환상마 각성에 필요한 준마 훈련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말 교배 및 교환을 시도하면 높은 등급의 망아지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몬스터 도굴꾼 '아푸아루'도 추가됐다. 발렌시아 지역 내 특정 사냥터에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아푸아루'는 모험가를 만나면 연막을 뿌리며 도망치는 패턴을 가지고 있어 신속한 전투가 요구된다. 처치 시 보상으로 '누베르의 봉인된 보조무기 상자', '라이텐의 동력석',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사냥터에서 몬스터 처치 후 획득한 '검은 기운' 아이템으로 반복 의뢰를 수행하면, 전투 및 기술 경험치 획득량 증가 버프(효과)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사냥터 돌발 의뢰 시스템도 업데이트 됐다.

여기에 흑정령의 분노 기술 확장이 금주 '다크나이트', '격투가', '미스틱', '란' 등 4개 클래스에 적용되며, 모든 클래스에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기존 100%, 200% 기술만 존재했던 흑정령의 분노를 10%, 25%, 50%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확장 개편한 것으로, 사냥, 전투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한 활용이 기대된다.

아울러 탑승물의 준마 성장을 위한 아이템이 담긴 '탑승물 장인 패키지'를 10월 4일 점건 전까지, 탑승물의 빠른 성장을 돕는 '탑승물 버닝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마구 및 마차 세트 20% 할인도 오는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 업데이트

: 라그나로크 검은사막 나이츠크로니클 아스텔리아 드래곤네스트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