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리니지M, 2차 에피소드 'THE LASTAVARD' 사전 예약 진행

조영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 이하 엔씨)의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이하 '라스타바드')를 오는 9월 28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에피소드 라스타바드'에는 '신규 클래스 '투사', '신서버 '라스타바드', '대규모 월드 전장 '라스타바드' 등의 신규 콘텐츠가 등장하며, '경험치 합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리니지M 최대의 월드 전장 라스타바드는 각 월드(10개 서버)의 이용자가 한데 모여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공간이다. '라스타바드'에서는 '진명황의 집행검' 등 최초의 신화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클래스 '투사'는 리니지M의 7번째 클래스(class, 직업)이다. 투사는 직관적인 스킬(skill, 기술)과 쉬운 조작의 근거리 클래스이다. 원작 리니지의 용기사를 토대로 하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이 변경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엔씨는 신서버 '라스타바드' 이용자에게 성장 특전을 제공한다. '라스타바드' 서버 이용자는 '최초 접속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몬스터 사냥 시 추가 경험치(70레벨까지) '기존 서버 대비 추가 아인하사드의 축복 '최대 전설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축복받은 변신/마법인형 카드상자'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에피소드 출시를 기념한 사전 예약이 오는 9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7검 4셋',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리니지M 최초의 경험치 합산 이벤트를 9월 28일부터 진행되어 게이머는 보조 캐릭터의 경험치를 주 캐릭터에 더해 주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경험치 합산은 최대 80레벨까지 가능하다.

사전 예약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이머는 리니지M 사전 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9',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지급한다.

리니지m 2차 업데이트

: 엔씨소프트 리니지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