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대륙의 1인자를 가린다! '아이언쓰론' 대규모 업데이트

조광민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포플랫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MMO 게임 '아이언쓰론'이 '대륙 점령전'과 '블러드 문 워'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아이언쓰론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대륙 점령전'은 모든 왕국(서버) 영주들이 '대륙 내 48개 도시 거점을 쟁탈하여 대륙 1인자의 위치를 놓고 경쟁하는 전쟁 콘텐츠다. 아이언쓰론 각 왕국 내 상위 세력 24개 연맹이 '제국'이라는 그룹 단위를 이끄는 리더 연맹이 되어 경기를 이끌어 가게 된다.

9월 14일에 처음으로 실시되는 대륙 점령전은 하루4시간씩 3일에 걸쳐 진행된다. 종료 시점에 가장 많은 도시를 점령한 제국이 승리한다. 최종 승자가 된 제국에는 막대한 골드가 지급되며, 참여한 모든 연맹과 영주들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대륙 점령전은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만들어진 순수 전투 중심 콘텐츠로, 이용자는 실제 병력과 자원 손실 없이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새로운 왕국간 경쟁 콘텐츠인 '블러드 문 워'도 추가됐다. 각 영주들은 소속된 왕국 영토를 벗어나 '블러드 문'이라는 KvK 특별서버에서 7일간의 전투를 펼치게 된다. 참가하는 각 왕국들은 첫 3일 동안 몬스터 사냥, PvP 자원 채집, 왕성 점령 등을 통해 획득하는 점수로 경쟁을 펼친다. 획득한 점수를 비교해 지배 왕국이 결정, 지배 왕국 게이머들은 남은 4일간 블러드 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블러드 문 워는 4주 간격으로 활성화 되며, 해당 기간 중 '블러드 문 텔레포트' 아이템을 활용해 언제든지 입장 가능하다.

이 외에도, 새로운 지역과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마을모드 세 번째 시즌이 열리며, 새로운 영웅 2인과 신규 몬스터가 추가된다. 또한, 전투 모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내 재화인 '전쟁 주화'를 비롯해, 룬 강화 기능 등 새로운 콘텐츠도 대거 선보인다.

: 넷마블 아이언쓰론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