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당신의 선택에 달렸다! 모바일 어드벤처 '세븐데이즈' 출시

조광민

'용사는 진행중'시리즈와 '마이 오아시스'를 선보이며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버프스튜디오(대표 김도형)가 신작을 내놨다. 스토리 기반의 어드벤처 게임인 '세븐데이즈'로 금일(20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 그리고 원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

세븐데이즈

'세븐데이즈'는 텍스트 기반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바뀌는 점과 사후 세계를 표현한 독특한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세븐데이즈'의 세계관은 죽음을 앞둔 주인공이 7일간의 시련을 무사히 통과하면 부활하게 된다는 설정으로 진행된다. 텍스트 기반의 간단한 이지선다(二枝選多) 질문에 답하는 방식이며, 이용자들의 선택에 따라 만나는 등장인물이나 게임 내 이벤트가 바뀌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의 선택에 따른 다양한 엔딩도 준비됐다.

세븐데이즈

특히, 게임은 이용자의 누적된 선택에 따라 등장인물 간의 관계가 달라진다. 때문에 게임이 진행될수록 이용자는 마치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 시련을 헤쳐나가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세븐데이즈'는 추가 인앱 구입 상품이 없는 유료 게임이다. 한 번의 구입만으로 추가 과금 없이 다양한 스토리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편, 출시 전부터 '세븐데이즈'는 독특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제4회 BIC(부산 인디게임 커넥트 페스티벌) 공식 초청작으로 참여했다.

: 버프스튜디오 세븐데이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