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엠게임 귀혼, 갓라이크와 계약 맺고 태국 진출

김남규

엠게임(대표 권이형)는 태국 게임 서비스업체 갓라이크와 귀혼의 태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귀혼은 귀여운 동양 요괴들이 등장하는 횡스크롤RPG로, 이번이 3번째 태국 진출이다. 이번에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갓라이크는 자체 개발 및 한국, 중국의 유명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을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지역에 선보이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 업체다.

갓라이크는 오는 2019년 2월 내에 귀혼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상용화 서비스 전 태국 오프라인 게임쇼 참가와 같은 사전 홍보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 중이다.

갓라이크 트리수리 마노패치 대표는 “귀혼은 태국에서 호응을 받으며 오랜 기간 서비스를 진행한 만큼 높은 호감과 인지도를 쌓았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엠게임과의 협업으로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갓라이크는 태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급성장 중인 게임 업체로, 귀혼 서비스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보이고 있어 성공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태국 현지 서비스 경험으로 빠른 현지화 작업도 가능해 빠른 시간 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게임은 최근 팔팔게임즈와 계약을 맺고 태국 내 불법 사설 서버 단속에 나서 열혈강호 온라인 관련 현지 11개 불법 사이트 강제 종료 및 50여대 사설 서버를 강제 압류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귀혼

: 엠게임 귀혼 갓라이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