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의 추석 이벤트 "카카오 & 펍지 양각에서 쏜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그)에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카카오에서 서비시 중인 '카카오 배그'와 스팀에서 즐길 수 있는 펍지의 '배그'의 경우 플랫폼 별로 각기 다른 독특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중이다.

카카오 배그 추석 이벤트
카카오 배그 추석 이벤트

카카오 배그에서는 특별 생존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0월 17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솔로', '듀오', '스쿼드' 구분없이 게임을 플레이 해 15위 이내 순위를 매주 총 5회 이상 달성하면 주 차별로 추석을 맞아 특별 제작한 의상 아이템이 증정된다.

아울러 추석 특별 의상은 갓, 개량 한복 재킷 및 셔츠, 개량 한복 바지, 갓신 등 전통 의상을 모티브로 제작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오는 9월 21일부터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30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단풍 무늬를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만추-M416' 무기 스킨이 지급될 예정이다.

펍지 배그 추석 이벤트
펍지 배그 추석 이벤트

펍지의 배그에서도 다양한 미션과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PC 버전 보상 이벤트는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7일까지 솔로(Solo), 듀오(Duo), 스쿼드(Squad) 플레이 모드 구분 없이 '5번 이상 Top 15 달성'이라는 생존 미션을 달성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갓, 개량 한복 재킷', '전통 안경', '태극권 도복 재킷', '개량 한복 셔츠·바지', '갓신', '태극권 도복 셔츠·바지, 집업 부츠'로 구성되고, 해당 이벤트는 주 단위로 총 4회 진행되며 미션 기록은 주별 이벤트 시작일 오전 10시에 초기화 된다.

또한, 배그 모바일에서도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한가위 특별 갓 스킨 아이템을 비롯해 유료 상자 교환권 조각 또는 교환권이 주어진다. 추가 일별 이벤트로 해당 기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녹 맵에서 적 1명 처치 기록을 세우면 스페셜 보급 상자 교환권 조각 2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