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화제의 HTML5 게임 '뮤온라인H5' 사전예약 시작

김남규

뮤오리진에 이어 뮤오리진2까지 성공시키며 뮤 IP의 가치를 끌어올리고 있는 웹젠의 또 다른 뮤 IP 게임 '뮤온라인H5'의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의 정식서비스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출시를 앞둔 ‘뮤 온라인H5’은 협동과 경쟁, 성장 콘텐츠가 다양한 ‘뮤(MU)’의 큰 특징들은 그대로 이어가는 한편, ‘자동성장형 RPG’라는 콘텐츠 특성을 더해 기존의 다른 MMORPG와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시간 동안에도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다른 게임들에 비해 훨씬 수월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들을 모두 데리고 다니며 사냥을 하고 PVP를 진행하는 등,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동시 성장’과 ‘협공 시스템’으로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웹젠은 오늘(10월 1일)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뮤 온라인H5’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고, 오후 5시부터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사이트에서도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회원들 중 일부를 선발해 10월 중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할 계획이다. 비공개테스트 당첨자는 별도의 참가 알림을 받게 되며, 웹젠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이르면 10월 말 국내 시장에 ‘뮤 온라인H5’를 정식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은 ‘1000만 젠’, ‘축복의 보석 50개’, ‘다이아 100개’, ‘투명망토 3개’, ‘악마통행증 3개’, ‘스크롤 3종 세트 5개’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서 ‘Healing’(일룸 트윈모션베드)’, ‘Holiday’(하나투어 여행상품권), ‘Hour’(태그호이어 메탈시계), ‘Honor’(보스 정장 세트), ‘History’(몽블랑 만년필) 등 ‘H’라는 상징성을 가진 다섯 가지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최신형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받을 수 있는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공식 게임카페 오픈을 기념해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고 회원들과 소통한다. 공식카페에 사전예약 인증 글, 가입 인사를 작성하거나 출석체크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준다.

뮤온라인h5

: 웹젠 html5게임 뮤온라인H5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