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소식] 10/2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 실시 등

-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퍼블리싱하고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창세기전'의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로 옮겨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영웅 캐릭터와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비공정', '마장기'를 중심으로 드넓은 필드에서 이어지는 길드 간 치열한 전투가 게임의 핵심 포인트다.

카카오게임즈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와 인기 크리에이터인 '침착맨'과 '울산큰고래', '옥냥이'가 직접 출연하는 강력한 동영상 콘텐츠, 창세기전 랭킹쇼, 완벽하게 즐기기 등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 예약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와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자에게는 '다이아(재화)' 1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자 100만을 달성할 경우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등장하는 '실버 캐릭터'를 추가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수에 따라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선사할 예정이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 게임펍, 미르의전설2 리부트 국내 퍼블리싱

게임펍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자회사 전기아이피와 미르의전설2 IP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게임펍은 미르의전설2 IP 제휴 게임인 최전기(最传奇) 국내 서비스를 맡게 됐으며, 정식 게임 명을 '미르의전설2 리부트'로 확정하고 연내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미르의전설2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된 3D MMORPG로 게임펍은 원작의 감성을 살리는 동시에 현지화 과정을 거쳐 국내 이용자들의 성향을 고려한 재미 요소를 더해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위메이드의 대표 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는 2001년 국내 상용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같은 해 9월 중국에 진출했다. 무협을 기반으로 한 동양적 색채와 스토리, 탄탄한 밸런싱을 앞세워 동시 접속자 80만 명, 누적 회원 2억 명 돌파 등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흥행한 원조다.

게임펍 미르의전설2
게임펍 미르의전설2

-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사전 예약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피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등록하면 된다. 사전 예약은 오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들에게는 등록자 수에 따라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3만명, 7만명, 10만명을 달성할 때마다 '고급소환서' 3장, '고급소환서' 7장, '4성 영웅 발키리' 캐릭터를 전원 지급한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정통 택틱스 RPG의 고유 게임성을 그대로 살려 헥사곤(육각형) 전장에서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략 게임이다. 전장, 영웅마다 특화된 다양한 스킬, 다양한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들이 전략 RPG의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모험', '투기장', '각성의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서도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지난 9월 18일까지 진행된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RPG 카테고리 급상승 1위를 차지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오는 10월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킹덤 오브 히어로
킹덤 오브 히어로

- 실시간 히어로 대전 '윈드소울 아레나' 출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신작 모바일 게임 '윈드소울 아레나'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윈드소울 아레나'는 전작 '윈드소울'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으로, 3명의 히어로와 40여 종의 소환수를 조합한 나만의 팀을 구성해 짜릿한 한 판 승부를 펼칠 수 있다.

특히, 히어로를 직접 움직여 전투에 적극 개입할 수 있는 '히어로 무빙 시스템', 빠른 대전이 가능한 실시간 '아레나 모드', 매일 받는 새로운 카드로 덱을 만들어 전투하는 '챌린지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기존 실시간 대전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윈드소울 아레나'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늘부터 8일(월)까지 대전에 참여할 때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제공한다. ‘코인’을 사용해 룰렛을 돌리면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일)까지 개최하는 ‘내가 아레나 챔피언’에서는 대전에서 승리해 랭킹 30위 안에 들은 이용자들에게 순위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오늘부터 오는 21일(일)까지 1:1 아레나 대전에서 ‘아레나 2’ 등급에 도달한 이용자 10명을 추첨해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윈드소울 아레나
윈드소울 아레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